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러시아, 대 우크라이나에서 우세 노르웨이 정보 기관
우크라이나 남부 자폴리야 주 전선 부근에서 전투 준비를 하는 우크라이나 병(2024년 2월 12일 촬영). 【번역 편집】 AFPBB News
【AFP=시사】노르웨이의 첩보기관, 노르웨이 정보부는 12일 공표한 연차 보고로, 우크라이나에 침공하는 러시아의 병력에 대해서, 병력수로 압도하고 있고, 중국이나 북 등으로부터도 물자의 공여를 받고 있으며 우세를 강화하고 있다는 견해를 보였다
정보부 톱은 기자단에 대해 "이 분쟁에서 현재 러시아는 1년 전보다 우세해지고 있다"고 지적. "우크라이나의 약 3배의 병력 동원이 가능"이라고 했다. 또한 러시아는 “제재에 상상 이상으로 잘 대처”하고 있으며, 군이 “1년 내내 전력을 유지”할 수 있을 만큼의 탄약이나 전투 차량, 무인기, 미사일을 생산할 수 있게 되어 있다고 분석. 중국과 북한, 이란, 벨로루시에서도 군사지원을 얻고 있으며, 특히 중국에서는 "기계류와 차량, 전자기기, 예비부품"을 조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게다가 "우크라이나군이 자국을 방어하고 전투의 주도권을 되찾기 위해서는 서방 국가에서 광범위한 무기 지원이 필요하다"고 주장. 우크라이나는 탄약과 장거리 무기, 방공 시스템, 전차, 전투기의 공여를 요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노르웨이는 덴마크와 네덜란드에 이어 F16 전투기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여를 표명하고 있다.
------------------
양당의 미국 상원 의원들이 우크라이나와 이스라엘에 대한 지원을 지지하는 것은 러시아와 중국, 그리고 미국의 동맹국들에게 강력한 신호라고 척 슈머 상원 원내대표가 화요일 말했습니다.
100명의 의원으로 구성된 상공회의소는 950억 달러 규모의 '국가 안보' 기금 법안을 찬성 70표, 반대 29표로 승인했습니다. 8명의 공화당 상원의원들은 그 제안에 반대하는 의사진행방해를 하며 밤의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슈머는 투표 후 연설 에서 "오늘 우리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미국의 결의에 의문을 제기한 날을 후회하게 만들고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같은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의 결의를 시험하지 말 것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 "그리고 우리는 NATO의 동맹국들에게 분명하고 초당적인 결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슈머는 또한 이 법안의 통과가 “서구 민주주의의 안보”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칭찬했습니다.
상원 법안은 우크라이나에 610억 달러의 원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하마스와의 전쟁을 위해 이스라엘에 140억 달러, 대만 무장에 거의 50억 달러를 제공할 것입니다. 백악관은 당초 이를 '국경 개혁' 제안과 함께 묶었지만 민주당과 공화당이 이민 문제에 합의하지 못한 후에야 대외 원조를 진행했다.
미 상원,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 승인
우크라이나 자금 법안에 반대하는 공화당원들은 이 법안이 키예프에 대한 미국의 원조 총액을 거의 2000억 달러에 이르게 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민주당원들은 이것이 미국 무기 산업에 좋은 일이며 키예프에 돈을 계속 보내지 않으면 워싱턴의 명성과 전 세계의 "결의"가 손상될 것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이들의 주장은 결국 공화당 의원 22명에게 동요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비록 상원에서 통과되었지만 이제 이 법안은 공화당이 극소수 의석을 차지하고 있는 하원의 지지가 필요합니다.
플로리다주 공화당 의원인 릭 스콧 상원의원은 화요일 아침 연설에서 "오늘 우리 앞에 있는 법안은 결코 하원에서 통과되지 않을 것이며 법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이크 존슨 하원의장은 이전에 이 제안이 "도착하자마자 끝났다" 고 설명했습니다 . 우크라이나에 자금을 지원할 때 민주당을 지지하기 위해 기꺼이 통로를 건너려는 공화당원이 너무 많기 때문에 법안이 통과되어 조 바이든 대통령의 책상으로 향할 가능성이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첫댓글 [집단서방]에 반기를 들고 상대한 [북,러,중,이란]이 승리를 거둔다면(실질적 제3차 세계대전) ,,,,
이 전쟁은(열전) 이미 시작되었고 그결과는 지대할듯
[브릭스의 생사 에도 달러폐권의 생사에도 일대일로의 생사에도, 북의 사회주의 강성대국의 생사에도, 러시아 및 이란의 진보적 국가방향성의 생사에도,,,
집단서방이 추구하는 규칙기반의 지구촌 폭정의 생사에도, ,,, 그외 수많은 것의 생사와도 인류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끼칠듯]
그래서 푸틴은 이전쟁에서 러시아는 질수 없다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