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클럽아우디
 
 
 
카페 게시글
드라이브정보 - 시승/리뷰 초보자의 R8 V10, AUDI sports car driving experience 경험기
토토로파파 추천 0 조회 1,076 09.11.01 19:06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1.01 20:36

    첫댓글 이야.. 멋지게 올리셨네요.. 저도 처음에 되게 긴장을 하고 타서.. 옷이 완전히 땀에 흠뻑.. ^^ 다 끝내고 오니 너무 아쉽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 작성자 09.11.01 21:37

    ^^, 잘 다녀 오셨나요? 캡문님의 시승기 계속 기다렸었는데, 커닝좀 하려구요, 그런데 사진 한장만, 그것도 갔다와서 봤읍니다. 안운하세요~~

  • 09.11.02 12:03

    주말에 유부남이 컴퓨터 잡기가 쉽지 않네요. ^^ 일요일 번개 갔다가 사무실 잠깐 들려서 사진만 달랑 올리고 갔네요. ^^;

  •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 아~ V10~~

  • 작성자 09.11.02 11:15

    V10, 참 멋있는차죠^^, 적금 들어야 하나--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09.11.02 12:41

    S4 가 6-7 천대로 나온다면 대박일텐데 좀 아쉽더군요, 성능은 참 좋은데--

  • 09.11.02 10:40

    화성 자동차 성능검사소의 시험주행로는 McConnel Curve 로 만들어져서 스티어링 조작없이 250으로 직선과 곡선을 연결해서 주행할수 있도록 (가운데 부분... 좀더 높이 올라가면...더 높은 속도도 가능...) 만들어 졌어요^^ R8 V10 타보고 싶었는데...

  • 작성자 09.11.02 11:21

    조작은 필요 없지만, 한쪽으로 고정시키는데에도 힘들어서 땀이 배 버렸네요 ^^, 그 시설 이용료 장난 아니네요 ~

  • 09.11.02 12:04

    정말.. 250 키로로 달렸는데.. 죽여줍니다. 적당히.. 중력가속도도 느껴져서.. 가슴을 누루구요. 약간의 현기증 까지도 나더라구요. ^^

  • 09.11.02 13:04

    250으로 주행하면 핸들이 센터로 고정되도록 설계된 곳인데... 긴장 때문 이신것 같아요^^ 250에서 센터라인보다 더 올라가면 원심력이 반대로...

  • 09.11.02 17:05

    토토로파파님 글 올리셨군요... 덕분에 재밌게 잘 타고 왔습니다. 서울로 가는 길에 잠깐 같이 달렸던 것 같은데 네비가 가라는 곳으로 따라가지 못해 조금 돌아서 올라갔네요. 다음에 오프 모임 때 함 뵈요~

  • 작성자 09.11.02 21:47

    아네, 반가왔읍니다. ^^, 덕분에 많이 배웠읍니다. 다음에 또 뵜으면 좋겠읍니다.~~

  • 09.11.03 06:05

    잘 읽었습니다.

  • 작성자 09.11.03 15:03

    감사합니다, ~~

  • 09.11.03 11:33

    같은시간에 편성되었던 분이시군요.. 저는 빨강 목걸이라 같은조는 아니셨던거 같구.. 택시드라이빙은 정말 익사이팅항 경험이었습니다.. 같은 섹션에서 시승한분이라는거가 은근 동질감도 있네요 ㅎㅎ 저희는 포르쉐 5대 떼로 몰고간팀이었습니다 ㅎ

  • 작성자 09.11.03 14:57

    아, 포르쉐 단체로 오셨군요 ~~, 저는 검정색 B 조 였읍니다. 포르쉐랑 느끼는 차이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

  • 09.11.03 15:47

    제차는 997터보이구요 차이점이라고 하는건 느껴볼 겨를도 없이 r8시승시간이 넘 짧았던거 같아요 그죠^^ 고속은 머 250에서 제한했으니깐 비교불가이구요 슬라럼할때 느껴지는 코너링은 오히려 r8이 997터보보다 오히려 안정감있게 느껴졌습니다 차 폭도 r8이 더 넓은 거 같더군요..

  • 작성자 09.11.03 16:18

    감사합니다,. 멋진차 모시네요 ~~

  • 09.11.04 15:39

    카페 규정에 맞게 닉네임 변경 부탁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