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의미에서 오늘 우리 대한민국이 절대로 잃어서는 안 되는 것 하나는 ‘하나님절대주의’ 신앙, ‘성경제일주의’ 신앙, ‘교회중심주의’ 신앙입니다. 이 신앙을 지켜갈 수 있는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성령의 역사가 사라진 교회는 더 이상 교회가 아닙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나타나지 않는 교회 또한 더 이상 교회가 아닙니다. 당장은 곶감꼭지에 달려 있는 곶감을 빼먹을 수 있을지 몰라도 곶감꼭지의 곶감은 무한대로 리필되는 것이 아닙니다, 지도자들이 하나님보다 돈을 선택하고 하늘나라 상급보다 세상영광을 추구하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고 마음에서 하나님의 법을 외면하는 동안, 성도들의 가슴에는 있어야 할 성령의 불이 거의 다 꺼지고 있는 형편입니다.
삼남연회 470여 동역자 여러분, 4만5천여 성도 여러분,
이 꺼져가는 불을 되살리는 일은 그 어떤 일보다 우선해서 해야 할 일입니다. 우리의 가슴속에 아직 꺼지지 않고 있는 불들을 이번 ‘8.1-3 용문산연합집회’에서 모으십시다. 그리하기만 하면 꺼져가는 등불을 그냥 꺼버리지 않으시는 우리 하나님께서 우리들의 작은 불꽃들로 ‘813용문산’이 불구덩이가 되게 하실 것입니다. 이 불구덩이에 들어온 우리 성도들 가운데 얼마가 됐든 불덩어리가 되게 하신다면 개인은 물론이요 그들이 섬기는 교회와 우리 삼남연회, 나아가 대한민국을 성령의 불바다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께 호소합니다. 현재 우리 연회는 많은 힘을 낭비하게 하고 많은 부조화를 불러오는 감독선거에서 자유롭습니다. 지난 임기의 감독님께서 시작하셨고 제가 임기의 마지막 연회 사역으로 삼아서 ‘813용문산집회’를 합니다. 연회 내 교회들의 모든 역량을 813용문산을 불구덩이로 만들고 45000성도들을 불덩이로 만드는 일에 집중하십시다. 은혜만 있으면 문제는 기적의 기회일 뿐입니다.
첫댓글 813삼남영성수련회 성령의 불덩어리가 되게 하옵소서
8월2일 참석할것 같습니다.그때 뵈어요
Amen Hallelujah 감사합니다.참석하여 성령의불 얼마나 뜨거운지 체험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