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이되면 산업혁명인 인공지능AI와 로봇의 역할로 사람들의 일자리가 30%정도 줄어든다고 합니다.
그렇잖아도 자원이 없는 우리나라에선 오로지 인재양성만으로 버텨야 하기에, 우리 아이들의 어린시절을 담보로 공부속에 묻어 버려야 하는 현실입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인해 학교생활의 꽃인 운동회나 소풍뿐 아니라 교우관계에도 문제가 많아 보이기도 하고요. 우리 어릴적 생활과는 달리 별 추억이 없어져버리는 어려운 시절을보내고 있는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안타깝고, 안쓰럽기까지 합니다.
경쟁사회에 이젠 AI와도 경쟁을 해야하니, 이렇게 흘러가는것이 맞는건가란 생각까지 하게 됩니다.
사람이 먼저인 세상이 계속 되길 바라며, 이나라의 모든 학생들과 취준생들을 응원합니다.
몇년전 월평동 중고차매매단지내에 있을때, 만났던 고객님께서 전화를 주셨습니다.
그때는 제네시스 차량을 구입해 가셨는데, 이번에는 펠리 세이드 차량 구입을 원하셔서,
현재 상주하고 있는 유성 실내전시장 디오토몰내의 조건에 맞는 4륜구동의 검정색차량을 체크해서, 차량의 스팩과 함께 사진까지 두대를 보내 드렸습니다.
그후, 고객님께서 오신다고 하셨는데 착한 중고차와 시간이 잘 맞지 않아서 지난주 토요일에 매장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2019년의 풀옵급 18.000KM의[단순교환 문1,휀다1]차량과 2019년 동급 매물인 완전 무사고의 59.000KM차량을 뽑아 드렸는데, 착한중고차와 생각이 같은 차량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거의 비슷한 조건에 한대는 단순교환2개 있으나 짧은 주행거리, 한대는 완전 무사고의 조금은 많은 주행거리!! 첫번째 차량을 선택 하셨습니다.
주행거리가 중요한것은 외관이야 만들려고 하면 신차 수준으로 만들수도 있고, 외판단순은 운행상 크게 영향을 주는 부분이 없지만, 주행거리는 사람으로보면 심장이기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될수 있습니다.
그렇게 두대의 차량을 보신 시간이 10분!! 그리고 선택!!
믿고 진행해주신 고객님 덕분에 일사천리로 차량 출고를 해드렸습니다.
처음 만남에 같은 종친이시라고 거래해주셨던 기억이 있었는데, 잊지 않으시고 다시 찾아 주심에 진심 감사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회사업무로 주로 운행하실 차량인데, 고객님뿐 아니라 다른 직원분들이 운행 하실때에도
잔고장 없이 잔사고없이 운행하시길 기원합니다.
거래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