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구절은 누가복음서에 기록된 것처럼 예수의 탄생에 관한 이야기에서 나온 것입니다.
오늘의 숙고 12월26일 -성탄일에 아기 예수 오신날을 축복과 기쁨으로 탄생의 생명을, 호혜성을 여기(가정, 일터)에 세워, 여왕, 왕King 으로, 온 누리에 하나됨을 일깨우게 하소서! 또한 나의 성품이 무엇인지를 알게 하소서! 매 순간 특권을 통찰하여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게 하소서! 소박한 예수의 탄생과 축복으로, 성경구절은 누가복음서에 기록된 것처럼 예수의 탄생에 관한 이야기에서 나온 것입니다. 임신한 마리아와 여관방을 결국 찾지 못한 요셉에 관한 내용이 있습니다. 마리아는 마구간에서 아이를 낳아야 했고, 동물들의 먹이통으로 사용되는 구유에 아이를 눕혔습니다. 눈물이 날 정도로 가난한 모습이 연상됩니다. 크리스마스 이야기는 이 땅에서 매일 빈번하게 일어나는 일에 관한 것입니다: 어린 아기의 탄생이죠, "맏아들을 낳아 강보로 싸서 구유에 뉘었으니 이는 사관에 있을 곳이 없음이러라" (누가복음 2: 7). 아기예수는 구유 속에서 가난의 상징으로 태어났지만 이 가난은 인류에게 구원을 가져오기 위해 하나님이 선택하신 방법이었습니다. 이는 어려운 이웃에 관심과 관계를 하며 돌보는 것과 주님의 은혜 안에서 자라십시오, 한 해의 마감 길에 접어든 올해도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받고 그로 인해 성장할 기회를 다시 한번 우리에게 주었습니다. 우리의 영적인 성장을 위해 필요한 모든 선물을 우리에게 다시 한 번 허락한 것은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우리 주위를 돌아보면서, 우리는 우리의 삶에서 하나님의 은혜가 얼마나 중요한 지를 다시 한 번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못 가진 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스스로를 찬찬히 돌아보면,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온전함에서 꽤 많이 떨어져 있다는 생각을 떨칠 수가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그리스도의 은혜를 얼마나 많이 필요로 하는 가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알게 됩니다.
"무엇이 사랑의 진리 안에서 베푸는 것입니까? 그것은 사랑과 진리의 본질입니다. 사랑은 베품니다; 베푸는 것이 사랑입니다. 자신의 표현 속에서 사랑의 경험은 베푼다고 생각하든 안 하든 상관없이 베푸는 경험입니다. 자신에 진실하다는 것은 빛을 비추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주는 것이요 베푸는 것입니다." "What is the givingness of the truth of love? It is the nature of the truth of love, isn't it? Love gives; this is what love is. The experience of love in one's own expression of oneself is the experience of giving, whether you give any thought to giving or not. To be the truth of oneself is to let the light shine.' 성서에서 하나님은 온 민족에게 당신의 역사를 알게 하십니다: 그 분은 포로들을 바빌론으로부터 예루살렘으로 귀향시키셨습니다. 이사야 62 에서 보여지고, 축하되어진 구원의 도래는 또한 예수의 탄생과 연관되어질 수 있습니다.
주여! 저에게 축복을 주소서. 온갖 종류의 혼란, 갈등, 재난의 압력을 견디어 기꺼이 신이 되도록 하고 우리의 자기 중심성이 사라지도록 하여 신이 인간의 자기 중심성의 어떤 간섭이 없이 온전히 드러나도록 하여 모두가 행복하시게 하소서. 다음 주에 이어집니다..,, 채플 삶의 예술세미나- 마음힐링 심포지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국목회 인성 성장 교육 아트세라피- 마음힐링 세미나, 마지막 주 2박3일(금5시-토, 일 5시까지) 최 종일 010-9570-3826, *참된 존재로 나 자신이 주도적으로 묵상하며 사랑합시다. 책 소개- 묵상, 쉼, 힐링 칼라링(e퍼플)전자북, 채플 나다움 묵상 그림 집, 사랑의 길을 통한 리더십(부크크), 성품자가진단법, 행복치기 사랑의 정원에서 시화집, 지금 이 순간 말씀과 일 등 최종일저 십자가 만달라 옆에서의 힐링, 인성을 키우는 드림 유니크, https://bookk.co.kr/bookStore/64bf01e70d55a495ca8ed70f 감사합니다. 최종일 목사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