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회사: 메르세데스 벤츠
차 종: CLS300d
제작년도: 년
덴트패널: RQuarter
패널재질: 철 (Steel),
덴트위치: 각 부위(Body Line), 에지(Edge) 부위, 휠아치라인
덴트크기: 휠 아치라인 전체 및 개다리 포함
복원방법: Pull (GPDR, 글루덴트복원)
사용한공구류: 글루덴트복원 공구류 등
소요시간: 약 5시간 정도
복 원 률: 90% 수준 (마이너한 잔상은 남아 있습니다)
복원과정:
- 사진 견적시 크라운 범위와 휠 아치라인 안쪽으로 밀림의 복원이 어려울듯 예상 했어요
- 메르세데스 벤츠의 이 부위 덴트복원은 테슬라 차종의 대비 복원률은 좋아요
- 이유는,
1. 휠 아치라인과 각 사이의 찌그러짐이 테슬라 대비 유연성이 있기 때문 입니다.
2. 각 (Body Line) 데미지가 테슬라는 거의 작살 수준 인데 메르세데스는 완만하기에 글루덴트복원으로도 복원 가능 해요
3. 휠 아치라인 역시 복원에 유연성이 있습니다.
- 역시 데미지가 심각 하기는 하였지만 차분히 "Step by Step"으로 복원을 차분히 진행 하였습니다.
- 이런 데미지는 각을 먼저 적절하게 복원 하여야 하는데, 이 때 필요한 글루탭은 미국 KECO TABS 사의 지네탭을
- 적절하게 적용 하면 각 복원 과정에 각이 "퐁당 퐁당" 없이 당길 수 있습니다.
- 이 데미지의 복원 과정에 또다른 이슈는 "크라운"을 "Low Spots" 없이 낮추는 과정 입니다.
- 크라운 낮추는 과정에 탭 자국이 발생 하지 않도록 신경을 바짝 써야 복원 시간을 절약 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 "Low Spots" 이 발생 되면 덴트로드로 모두 복원 하애 하는데 이 과정에 구멍을 뜷어 덴트로드 진입을 하여야 복원 할 수 있어요
- 손님의 요구 사항이 구멍 뜷지 않고 복원 이기에 약 3시간 이상 공들여 크라운 낮추기를 하였습니다.
- 정말 지루한 시간 입니다.
- 조심 조심 실수 하지 않으려 복원을 하였습니다.
- 결과는 상대적으로 좋게 나왔지만 마이너한 잔상은 남았습니다.
의뢰 해 주신 손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덴트복원, 문콕복원, 우박덴트복원 문의;
씨씨디피(CCDP)
연락처: 02-591-7282 010-3774-5267
홈페이지: www.ccdp.co.kr
카톡: ccdp
#덴트복원 #글루덴트복원 #문콕복원 #우박덴트복원 #뒤펜더덴트복원
#서울덴트복원 #서울문콕복원 #서초구문콕복원 #서초구덴트복원 #방배동덴트복원 #방배동문콕복원 #강남구덴트복원 #강남구문콕복원 #서대문덴트
#벤츠_덴트복원 #밴츠_문콕복원 #벤츠_글루덴트복원 #밴츠_뒤펜더_덴트복원
#CLS300d_덴트복원 #CLS300d_문콕복원 #CLS300d_글루덴트복원 #CLS300d_뒤펜더_덴트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