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x570-e의 cpu qvl목록에 3000G 있어서 임시 사용으로 구매했었는데
asus코리아하고 여러번 메일 주고받고 한지 한달 좀 넘었는데
갑자기 상담원에서 팀장으로 바뀌더니 기술적인 이야기 해야할 것 같다고 전화번호 알려 달라하더라고요
그래서 통화했는데 DB상 오류가 있어서 등록되었었다고 계속 죄송하다하네요..(이미 중고나라에 팔아버림)
보통은 메일로 죄송하다고 보내고 끝인데
asus는 사과 전하려고 통화로 하네요
결론은 asus코리아는 책임감 있는듯 하네요
asus 노트북 A/S는 실망감이 크지만요
첫댓글 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표기 오류를 했나보네요 하긴 전부 사람이 하는일이니 그럴수도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