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정유라, 오산시 무소속 출마 선언 “안민석 낙선만이 목표”
최소라 (choisr@etoday.co.kr) 님의 스토리 • 1시간
((연합뉴스))© (연합뉴스)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 씨의 딸 정유라 씨가 총선 출마 의사를 밝혔다.
정 씨는 15일 개인 SNS를 통해 “완주 목표는 없고 안민석을 쫓아다니며 무조건 그를 낙선시키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 씨는 “오로지 안민석 낙선만 노린다”라고 강조하며 “기탁금만 모이면 인증하고 출마할 것이다. 완주 안 해도 괜찮으신 분만 도와달라”라고 덧붙였다.
정 씨의 목표는 안 의원 6선 불발 및 안 의원 발언에 대한 문제 제기다. 정 씨는 “안민석에게 ‘내 돈 300조 어디에다 뒀냐고 당당히 물어보고, 윤지오 데려오라고 하는 게 목표’”라고 강조했다.
정 씨가 말하는 300조 원은 안 씨가 2017년 한 방송에서 최순실 일가 재산의 시작점을 판단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주장한 박정희 전 대통령의 통치자금을 말한다. 이 발언과 관련해 최 씨는 2019년 안 씨를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바 있다.
정 씨는 기탁금 1500만 원이 모임과 동시에 후보 등록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히며 “만약 기탁금이 모인다면 안민석을 쫓아다닐 파티원도 구한다. 안민석만 잘라내고 대한민국 민주주의에 한 역할을 한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 의원은 이번 총선을 통해 오산시 6선 의원에 도전한다. 안 의원은 “오산 시민들이 키워준 오산의 안민석이 이재명과 함께 정권 심판의 선봉장이 되겠다”라며 “박근혜 국정농단을 밝혀 탄핵 정국을 주도했던 경험으로 윤석열 정권의 국정농단을 밝혀낼 것”이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이투데이
아무런 경험도 배경지식도 없이 정치의 "ㅈ"자도 모르는게 뭘 믿고 나서는건지??
아무래도 강용석인지 김용호인지 변희재인지는 모르지만 누군가가 정유라를 꽤
후원해면서 부려먹는듯....
안그러고서 쟤가 저렇게 자신만만하게 설칠리가 없는데??
부정입학으로 걸린게 국회의원으로 나선다면 도대체 무슨 목적과 신념으로 나서는거냐??
아무런 경력과 세력,자금, 정치철학도 없이 국회의원에 성공적으로 출마할수 있을리가 없단다.... 유라야...
첫댓글 정말 별게 다 설치고 지랄을 떠네요.
그러게 말이에요. 조용히 찌그러져 살아야될게 국회의원 되겠다며 나대고 있으니....
그냥 애 셋 싸지른거나 잘 키워라...
도대체 누굴 믿고 저렇게 설치는건지 참 궁금합니다.
글고 더 이상한건 고딩때 신주평이랑 신나게 어울리고 다니며 자기엄마돈 수천만원씩 펑펑 쓰고다니면서 외제차운전에 고급외식까지 하고다녔던 유라가 왜 주평이한테 도움달라고 손벌리지 않을까요??
왜 주평이는 지금 애인이 곤경에 처했는데 입다물고 눈하나 까딱하지 않는걸까?? 주평이 애까지 셋이나 달렸는데 주평이한테 도와달라고 손벌리든지 하지. 왜 신주평한테 손내밀지도 못하고 가만히 있는걸까요? ㅋㅋㅋ 유라야... 어서 어려울때 언제든지 도와주는 슈퍼맨 신주평한테 지금 돈없고 어려운데 어서 도와달라고 요청해 ㅋㅋㅋㅋ 유라야~
같이 피를섞어만든 애들까지 있는 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