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양성 기간과 겹쳤다해서 코로나 증상이라고 착각하면 아주 큰 오산이다.
또 2시간 30분째 머리에 가스 폭발하듯이 머리가 터질 것 같고 귀고막이 갈기갈기 찢어질 것 같은데 귀고막이 찢어지면서 치아와 잇몸이 그렇게 고통스러웠던 고문이 들어온 게 2022년 7월 14일이었고 그 이후로 매일 24시간 치아와 잇몸, 턱관절에 개살인 난도질이 들어와서 피눈물 흘리게 한다면, 귀고막이 찢어질 것 같은 공격이 다시 거세진 것은 11월 27일 일요일 이스탄불 공항에 착륙하기 전, 갑자기 귀 고막이 완전히 터질 것 같고 청력을 잃을 수도 있을 것 같이 15~20분 정도 귓 속이 찢어지고 귀 자체가 잘려나갈 것처럼 고문이 들어오는데 너무너무 고통스러워서 눈물이 막 쏟아졌었는데 이 때부터 <18일째 귀고막이 매일 수시로 갈기갈기 찢어질 것 같고 청력을 잃을 것처럼> 공격이 너무너무 거세게 들어오고 있다. 엄밀히 따지면 7월 14일 이후로 5개월째 꼬박 귀고막, 턱관절, 치아와 잇몸이 상당히 고통스러워 미치겠다.
여기서도 모자라 12월 9일부터 목구멍이 찢어질 것 같고 불에 타들어갈 것 같고 침이나 물, 음식을 삼킬 때 목구멍과 귓구멍 그리고 뇌간까지 도달하는 그 길목까지 통증이 굉장히 좇같이 고통스럽게 가해지는데 나중에는 대뇌피질 전체에 대형 모터 가동하듯이 미친듯이 머리골 안쪽부터 울리게 하는데 머리골이 빠개질 것 같다. (머리골이 빠개지는 것은 사실 2015년부터 피해인지 후 대놓고 고문하기 시작한 이후로 10년째이긴 하다.)
상기 진술한 고문이 2022년 상반기부터 제동을 걸더니 2022년 하반기인 7월부터 극살인적으로 매일 기계 다루듯이 반복되고 있다.
첫댓글 코로나 양성 기간과 겹쳤다해서 코로나 증상이라고 착각하면 아주 큰 오산이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바이러스 조작 가능해요. 그러니깐 이 실험이 가능한 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