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복음 10장
30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나와 아버지는 하나라는 것은 한명이라는 뜻으로 하나가 아니죠
요한복음 17장
11 나는 세상에 더 있지 아니하오나 저희는 세상에 있사옵고 나는 아버지께로 가옵나니 거룩하신 아버지여 내게 주신 아버지의 이름으로 저희를 보전하사 우리와 같이 저희도 하나가 되게 하옵소서
22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저희에게 주었사오니 이는 우리가 하나가 된 것같이 저희도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이니이다
여기서 하나는 일치한다는 의미.
복수가 하나가 되는 것이죠.
한 마음 . 한 뜻을 가진 것이 하나라고 할 수 있죠
여기서 하나는 함께라는 뜻입니다.
30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31 유대인들이 다시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
32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 가지 선한 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 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 하느냐
33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34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 율법에 기록한 바 내가 너희를 신이라 하였노라 하지 아니하였느냐
35 성경은 폐하지 못하나니 하나님의 말씀을 받은 사람들을 신이라 하셨거든
36 하물며 아버지께서 거룩하게 하사 세상에 보내신 자가 나는 하나님 아들이라 하는 것으로 너희가 어찌 참람하다 하느냐
37 만일 내가 내 아버지의 일을 행치 아니하거든 나를 믿지 말려니와
38 내가 행하거든 나를 믿지 아니할지라도 그 일은 믿으라 그러면 너희가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음을 깨달아 알리라 하신대
함께 함으로 하나가 되는 것
요한복음 17장
22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저희에게 주었사오니 이는 우리가 하나가 된 것같이 저희도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이니이다
23 곧 내가 저희 안에,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셔 저희로 온전함을 이루어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은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과 또 나를 사랑하심같이 저희도 사랑하신 것을 세상으로 알게 하려 함이로소이다
멍청한 자가 하나라는 말을 한명으로 주장하는 돌아이..
성경은 인류와 세상의 시작을 끝을 정한 시한부 종말을 기록한 책이죠.
시한이라는 시작과 끝은 정함을 말하죠..
시한부 종말은 성경의 진리입니다.
나는 시작과 끝이니. 즉 예수님은 시작과 끝을 정하신 분이라는 뜻이죠
창조주로 시작해서 심판주의 끝은 내시는 분..
이 베냐민이라는 자는 시한부 종말론이 틀린 교리라고 믿고 있죠..
다미선교가 시한부 종말론을 주장하면서. 시한부 종말이 틀린 것이 아니고. 종말의 날을 특정하는 함으로 이단이 된 것이죠
시한부 종말론이 이단교리가 아닙니다.
그리고 다미선교가 휴거를 주장했죠.. 휴거가 틀린 것이 아닙니다.. 휴거의 날짜를 특정했기 때문에 이단이죠
이단은 거의 다 맞아요.. 끝만 다른 것이 이단.. 이단도 성경을 보기 때문에. 진리를 말하는 것이 맣아요
어설프게 들어보면. 아멘한다니까요??
그런데 이단의 축에도 들어가지 않는 삼단 이상이 되는 무식한 것들도 많아요..
성경을 근거하지 않으면 믿으시면 안되니다.
아마. 생각한다. 이렇게 봅니다. 이런 식으로 뜬구룸 잡는 방식으로 말하는 자들..
정확해야 합니다.
왜
성경은 영생과 영벌이 결정되는 책이기 때문이죠.
아니면 말고식으로 무책임한 글이나. 생각은 큰 일납니다.
자기의 영생과 영벌을 놓고 따져봐야 하는 일이죠.
첫댓글
하나님말씀 = 예수그리스도
요10;30
아버지와 나는 하나다
우리도 나중에 하늘로올라가면 하나님의
말씀이되는것이다
말씀 = 하나님아들 = 그리스도 = 영생
말씀을 받은자들은 하니님의아들이요
신이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시질 않았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