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염을 1~2센티정도 기르다가 짜르는 편이라서 먼저 필립스 3중날 전기 면도기로 초벌 하고 일회용 면도기로 마무리를 합니다. 2중날을 쓰다가 3중날로 넘어 왔는데 확실히 3중날이 잘 깍인다고 느끼고요, 구렛나루 정리 할 때도 좋고 또 전기 면도기로 미리 정리를 하고 나서 일회용 면도기로 마무리 하니깐 일회용 면도기도 오래 쓸 수 있어서 좋더군요.
시간 없긴 한데... 수염따윈 개나 줘버려라!! 내 피부 완전 소중하다!!! -> 필립스로 ㄱㄱㅆ(왜냐면 그 필립스는 피부자극력이 다소 덜하기로 유명합니다..) 시간 없는데 습식은 절대 포기못해!!! -> 필립스 센소터치나 파나소닉의 방수기능 있는 면도기로..(브라운도 쓸수 있긴 한데 모든 전기 면도기의 후기들 보면 브라운을 갖고 습식면도한걸 찾아보기가 어렵습니다..)
첫댓글 전기는 안써서요 ,..질레트 수동 퓨전 씁니다..
저도 질렛 5중날 씀요 자동은 뭔가 영.... 개운치가 않아서......
저도 군대에서 버릇이 들어서 그런지 전기면도기는 별로더군요.
모텔 썰 풀어주시면 저도 전기며도기 썰을 풀겄습네더
전기는 일단 깊게 안깎이니까요..
저는 질레트꺼 쓰고있습니다 프로글라이드. 진동되는건데요.
나쁘지 않습니다. 뭐 그냥 그정도밖에 해드릴말이 ㅡ,.ㅡㅋㅋ제가 볼쪽까지 수염이 나는지라 면도에 좀 민감한대 뭐 질레트 정도면 무난한듯 싶습니다.
수염을 1~2센티정도 기르다가 짜르는 편이라서 먼저 필립스 3중날 전기 면도기로 초벌 하고 일회용 면도기로 마무리를 합니다.
2중날을 쓰다가 3중날로 넘어 왔는데 확실히 3중날이 잘 깍인다고 느끼고요, 구렛나루 정리 할 때도 좋고 또
전기 면도기로 미리 정리를 하고 나서 일회용 면도기로 마무리 하니깐 일회용 면도기도 오래 쓸 수 있어서 좋더군요.
그래도 매일 정리 하시는 분들은 수동이 좋을 거 같네요.
수염 별로 없다 -> 걍 면도기를..
수염 많으면서 여유가 엄청 남아돌다 못해 썩어난다면 -> 역시 면도기를..
수염 많은데, 시간 없다 -> 닥치고 전기면도기로 ㄱㄱㅆ
수염많고 시간없는데, 깔끔하게 밀고 싶다 -> 닥치고 절삭력 위주로 ㄱㄱㅆ(주로 브라운이나 파나소닉이 절삭력 하면 알아줍니다..)
시간 없긴 한데... 수염따윈 개나 줘버려라!! 내 피부 완전 소중하다!!! -> 필립스로 ㄱㄱㅆ(왜냐면 그 필립스는 피부자극력이 다소 덜하기로 유명합니다..)
시간 없는데 습식은 절대 포기못해!!! -> 필립스 센소터치나 파나소닉의 방수기능 있는 면도기로..(브라운도 쓸수 있긴 한데 모든 전기 면도기의 후기들 보면 브라운을 갖고 습식면도한걸 찾아보기가 어렵습니다..)
이발소에서 쓰는 면도기 있자나요 식칼처럼 생긴거 그게 갑이예요
전기면도기는 면도하다가 피부파먹은 뒤로 안씁니다ㅎㅎㅎ 잘 깍이지도 않고 지저분해 보이고 이래저래 별로더군요.
저는 브라운꺼 씁니다. 모델명 같은건 모릅니다만;; 전기면도기 사용한 이후로 출근준비 하는 시간이 팍 줄었습니다. 좋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