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한국, G20에서 북-러 관계 문제 제기, 이에 대응해 미국·일본과 '긴축' 협력
조태율 외교부 장관이 한반도 군사위협 해결을 위해 세계 주요 선진국과 신흥경제국(G20)의 적극적인 역할을 촉구했습니다.
테오 연합조태율 외교장관은 지난 20월 21~22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G2 외교장관회의에서 위와 같은 통화를 했습니다.
조태열 외교부 장관은 북과 러시아 간 군사협력 확대와 북의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결의안 위반 행위에 대응하기 위한 공동 노력을 주문했다.
그는 글로벌 위기 해결에는 다자주의 실천 외에는 “대안이 없다”고 강조하면서 G20 국가들이 지정학적 대결을 넘어 기후변화, 디지털 변혁 등 이슈에 대한 협력을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같은 날, 교도 통신 문 대통령은 G20 외교장관회의 기간에 안토니 블링켄(미국), 가미카와 요코(일본)와 XNUMX자 회담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블링켄 총리는 회의에서 "가장 가까운 동맹국과의 협력과 조율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말하면서 지역의 과제도 언급했습니다.
일본, 미국, 한국의 외교 "사령관"은 북의 핵 및 미사일 능력의 꾸준한 발전과 북의 러시아와의 군사 협력 확대에 대처하기 위해 긴밀한 협력을 추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번 회담은 지난달 조태율 총리 취임 이후 처음으로 한·일·미·한 외교장관이 회담하는 것이다.
[베트남]
첫댓글 G7이던, G20이던
미국과 그 똘만이들이 합창으로 짖어대도
조러중을 비롯한 자주적인 나라들, 반제반미적인
나라들은 자기의 갈길을 간다
매궁노들은 어떻게든 왜세를 끌여들여 숙주에 기생하려는 못된 짓을 끝없이 펼치네요.
한번 매궁노는 영원한 매궁노가 된다는 걸 여실히 보여줍니다.
매궁노 없는 세상이 와야 진정한 자주독립이 실현되겠지요.
부끄럽지도 않은지 자주국방을 포기하고 외세를 끌여들여 기생식물 살려주세요 하니 참으로 가관입니다.
궁민은 뭐가되나?
참 대단합니다.... 일본에게 서서히 먹혀서 식민지 고기밥이 되어가는 와중에도 주인을 위해 할일은 잊지않네요....
그 상황에서도 북한과 러시아한테 이의제기할 여유는 있나보네요....
참으로 용하다!!! 용산멧돼지야!!!
일본이 2차대전에서 패하고 나서 천왕이라는 자가 그대로 살아 남았는데
이놈이 뭐든 다 주고 살아 남았죠.
용병으로 살다가 독일의 히틀러가 상한가를 치니 주인을 들이 받은 게 일본이죠.
강제개방돼서 문물을 수입하고 침략발판을 만드렀다고 판단 될 때에 3국동맹을 맺고 설치다가
핵폭탄 두발에 맛이 가버리더니 무조건 항복을 하고 일본이 가진 걸 다 내주게 되는 데
한반도도 넘기게 되고 이 개새들이 미군이 진주하는 걸 적극적으로 돕게 되죠.
일본도 한국 못지않게 도청당하면서 주둔군을 이용하여 무수한 갑질을 하죠.
한국이 식민지를 벗어나려면 미군퇴치가 돼야 도청당하지 않고 건전하게 살죠.
역대 한국권력자들은 미국의 도청을 받아들이고 권력을 보장받는 행태를 보였는 데
흠결이 많은 개새들일수록 자국민을 짐승취급하여 자기만 잘살자주의로
권력의지를 다지다가 암살당하거나 팽당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