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 에드가-존스는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트위스터스'(감독 정이삭)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첫 한국 방문에 대해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국에 온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다, 그리고 최대한 많은 경험을 아주 짧은 시간에 하고 가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강 산책, 라면도 한강에서 먹어보고 싶다, 쇼핑도 했다, 그리고 문구류와 화장품 많이 쇼핑했고 내일 시내 투어도 기다린다,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나는 '올드 보이'와 '기생충' 같은 한국 영화를 좋아하는 작품이 너무 많다"면서 한국 영화에 대한 관심을 표하기도 했다.
'트위스터스'는 폭풍을 쫓는 연구원 케이트와 논란을 쫓는 인플루언서 타일러가 인간이 만든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역대급 토네이도에 맞서 정면 돌파에 나서는 재난 블록버스터다.
영화 '미나리'(2021)로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외국어 영화상, 제36회 선댄스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6개 부문 노미네이트 등 121관왕의 기록을 세운 한국계 미국인 정이삭 감독의 신작이다.
이번 영화에서는 영화 '가재가 노래하는 곳'의 히로인이었던 데이지 에드가-존스가 폭풍을 쫓는 연구원 케이트 역을 맡았다.
또한 '탑건: 매버릭'에서 행맨을 연기한 글렌 파월이 이슈를 쫓는 인플루언서 타일러, 가수 겸 배우 안소니 라모스가 폭풍을 대비하는 기술자 하비를 연기했다.
첫댓글 헐 노멀피플 메리앤!! 넘 예뻐...❤️
♥️저랑먹어요
매력적이다
헐 노멀피플??!!!!! 한국왔구나 ㅠㅠㅠ
오 미나리 감독꺼야?? 미나리랑 느낌이 완전 다르네 제목보고 안땡겼었는데 정이삭 감독이라니까 보고싶다 ㅋㅋㅋ
귀여워🙃🙃🙃
익숙하댔더니 노멀피플!!
노멀피플? 대박! 라면 꼭 드세요ㅠ
하트 제대로 하넼ㅋㅋㅋㅋ
시사회 보고왔는데 잼나! 추천!! 화면큰데로 가
헐 이 배우 가재가 노래하는 곳 그 배우 맞지??ㅠㅠㅠㅠㅠ 와 신기해 방금 이사람 생각하고 있었는데
데이지야ㅠㅠㅜ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