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기업 소방설비 품질보증 및 고객지원 급구
세계 최대 소방설비 기업 파견직 채용 정보
(파견기간 만료 시, 평가 후 정규직 전환)
1. 채용분야 : 고객지원(CS) , 품질보증(QA)
1) 근무부서 : 해양프로젝트팀.
2. 업무내용 :
1) Offshore 소방설비관련 고객지원(CS) 담당
- Offshore 소방설비 System After Service 및 고객 Claim 처리
- 조선소 내 설치 공정 관리
- 조선소 납품 완료된 자재 검수 및 불량 처리 (Punch 업무)
- 시운전 보조
2) Offshore 소방설비 품질 보증(QA) 담당
- Offshore 소방설비 System 품질 관리
- 수입검사 및 초기 불량 처리
- 대고객 검사 대응, 검사 과정에서의 고객 Comments 관리
- ISO 및 각종 인증 관리 업무 보조
3. 자격요건
1) 공통요건
- 초대졸 이상으로 소방, 기계, 전기, 품질 관련 전공자
- 조선기자재 또는 Offshore기자재 및 산업 Plant에서 관련 업무 경력 1년 이상
- Offshore yard Claim 처리 경험자 우대
- 영어회화 가능자 우대
- 운전면허 필수
2) 고객지원(CS)부문 요건
- 조선 및 Offshore 현장 AS 및 CS 경력자 우대 (CS Part)
3) 품질보증(QA)부문 요건
- 선급검사, Yard 고객검사, Plant 품질검사관련 각종 절차서, ITP등 품질관련 서류 작성 가능자
4. 기타
1) 계약기간: 1년단위로 계약, 최장 2년 계약 후 정규직 전환 검토 예정.
2) 급여 : 면접 시 협의
5. 담당자
1) 제니엘 인재사업부 황인규 주임
2) 연락처 : 010-4764-8321 / 010-4520-0355
3) 이메일 : stevia@zeni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