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라지나이트 입니다.
오늘 까페에 들어오신분들이라면 웬지 까페 느낌이 달라진 모습을 느끼셨을겁니다.
간만에 리뉴얼을 해봤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목적은 최대한 까페구성을 깔끔하고 간결하게 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우선 보이는 부분은 좌측면의 길게 늘어선 메뉴판을 짧게 접어넣어 필요할때만 펴서 볼수 있게 하였습니다.
[평소에는 이렇게 메뉴가 접혀있습니다. 훨씬 깔끔하죠...?]
[필요할때는 옆에 작은 세모를 누르면 쫘악 하고 펴집니다... ]
까페 메뉴의 간소화는 많은 회원들의 바램이자 염원(?) 이기도 했는데 까페지기가 워낙 게으른지라 이제서야 실현하게 되었습니다. (실은 예전에 한번 시도한적이 있었는데 너무 훵하다는 반응이 있어 다시 환원한적이 있습니다.)
추가로 잘 안보는 몇개 메뉴는 없앴거나 다른 게시판을 합했습니다.
아울러 전에는 리뷰를 비롯한 게시판을 손님에게도 열어두었지만 앞으로는 정회원 (고즈기사) 이상 신청을 하셔서 자격을 받은분들만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등업신청은 까페 알림 카테고리에 란에 들어가시셔서 양식에 맞추어 작성해주시면 바로 가능합니다. 단 본 까페에는 실명제를 준수하고 있으므로 실명전환은 기본입니다. 실명으로 까페를 이용하시던지 닉네임 뒤에 [실명] 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요
mirageknight[왕성국]
앞서 이야기햇듯 본 까페 미라지의 콤프방은 앞으로 제품리뷰와 정보 그리고 제작기 위주의 정보전달 매체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제품판매등은 별도 부설까페 미라지콤프 지원센터 (www.미라지콤프.com) 에서 이루어지며 현재는 병행해서 이곳에서도 판매하겠지만 앞으로는 점진적으로 별도 부설까페 미라지콤프 지원센터 (www.미라지콤프.com) 와 전용 쇼핑몰 www.miragecomp.com 에서만 이루어지도록 하여 앞선 오해를 없애고 까페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드디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공문이 날아왔습니다.
[올해들어 두번째 받아보는 정부단체로부터의 공문입니다. 가슴떨려.. 떡하니 출두고지서가 나오는게 어닐까 하는 공포감(?) 하긴 죄진게 없는데...]
[내용은즉 역시 예상대로 국가세금을 제대로 내고 있는지와 이와 맞추어 라이센스와 허가증을 제출하라는 내용 입니다.]
[그리고 짧은 질문지 한장...자본금으라.. 돈 없고 있는건 오직 킷으로만 있는데.. 킷값을 적어야 하나..?]
어제나 올까 오늘이되면 올까 했던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의 공문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벌써 올해들어 지난번 세금문제 질문서에 이어 두번째 공문이네요.. 처음에는 무지 긴장되었지만 이제는 두번이나 받으니 좀 나아졌습니다.
내용은즉 역시 예상대로 얼마전 있었던 로즈베비 사건으로 인해 까페형쇼핑몰에 대한 일제 단속으로 울까페가 걸렸으며 총 7부에 달하는 허가서와 사업자 등록증등을 제출하라는 내용이엿습니다.
이거라면 뭐!!! 이미 지난 2008년도에 이런일이 있을까봐 단단히 준비해둔터라 별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이미 대부분의 서류들은 지난번 세무소에 제출한 서류이기도 하고요..
혹시나 몰라 전화해서 담당공무원에게 물어보니 서류만 갖추어 보내시면 별문제가 없을것이라 합니다. 듣던중 반가운 이야기네요..
별거 아닌것 가지고 2일 가까이 고심한거 같네요.. 역시 사람은 유비무한의 자세를 가지고 살아야 할듯 싶습니다. 정말 미리 사업자 내고 준비해놨기에 망정이지 서류내라는데 못내고 있다면 얼마나 암담할지... 못낸다 할지라도 첫번부터 신고나 세무조사 들어오지는 않겠지요.. 처음에는 경고 및 수정후 두어번 시정경고하다 안지켜지면 그때는 바로 신고로 들어가는거죠..
그리고 잘 아시겠지만 공무원을 상대하실때는 무조건 고분고분하게 말 잘듣는게 좋습니다. 하다못해 교통경찰에 걸리더라도 선생님 하면서 싱글싱글 웃으며 사정을 해야지.. '니 좋을대로 하라고 툴툴대면.. 정말 원칙대로 하는 공무원들 많습니다.'
가령 신호위반으로 5만원짜리 딱지 끊을거라도 싱글싱글 하면서 사정하면 3만원짜리 딱지로 끊어주는거와 비슷한거죠..
젊은 혈기에 승질내봐야 자기만 손해 입니다..
내일 모레 준비한 서류 챙겨서 보내면 이번도 무사히 잘 넘어갈듯 합니다.
바쁜와중에 관심가져주시고 염려해주신 많은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재미난 까페 모형에 관한 최고의 정보와 재미가 있는 미라지콤프방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참 혹시 스마트폰 공폰 구하는법 아시는분 계시는지요..? 어제 아내가 아들넘 수영장 데려다 주고 잠시 씻기러 간사이에 가방을 털렸나 봅니다. 어제 오늘 아무리 전화해도 꺼놓고 받질 않네요.. 안받는데 찾을 방법은 없는거 같고 2년 약정에 겨우 한달 쓰고 분실이라니.. 이럴줄 알았으면 보험이라도 들걸... 할수없이 공폰 하나 사서 써야할듯 싶은데 참고로 구하는건 kt 폰 입니다.
첫댓글 우선 축하드립니다.
스마트폰 분실관련해서 말씀드리면, 구매한곳에 문의하시면 보험금 5만원~7만원 내시면 똑같은 새 폰을 받을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이때 필요한 것은 주변 파출소나 경찰서 가셔서 휴대폰 분실 확인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서류 제출하면 똑같은 모델에 새것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보험을 안들었습니다..T.T" 요새 평도 안좋고 설마 한달만에 잃어버릴까 싶어서요.. 천상 공폰 하나 사야할것 같습니다.
잃어버리고 나서 가입하셔도 되요...분실을 그 다음날로 하시면 됩니다. 구매했던 대리점에서 도와줄거예요...
이궁.. 정말 형수님 스마트폰은... 유감이네요. 스마트해서 좋은 세상이지만 심카드만 바꾸면 쓸수 있는 시대라.....새 전화는 정말 주의를 많이 기울이셔야 할듯 하네요...
보험을 들었다면 동일 기종으로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안 들었으면 안습~~~ㅜㅜ 카페 화면이 바뀌니 새로운 느낌이 가득합니다.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지만, 더욱 번창했으면 좋겠네요~~^^
별일없어 다행입니다..^^ 까페도 분리하시고.. 좋은 방향으로 가시는거 같습니다..
사모님 스마트폰 분실한거 위로를 드립니다. 저도 얼마전에 새차를 좀 끍었었는데 그 기분은 정말..ㅠ
세무서건은 좋은일로 마무리되나 했더니, 사모님의 핸드폰 도난....그래도 좋은것만 생각하시고, 더 잘되길 바랍니다~~
그래도 아직 완전히 마무리된게 아니니 정리될때까지는 주의하시고, 카페는 전보다 훨씬 깔끔해진것 같네요...
다행입니다.. 이번일이 계기으로 더욱 발전된 미라지콤프의 카페를 기대하겟습니다^^
스마트폰의 경우, 분실한 폰의 유심칩을 이용정지 시키면 새 유심칩을 넣어야만 기기가 작동됩니다. 유심칩을 바꿔 끼워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기기를 이통사에 등록해야 합니다. 즉, 분실폰의 시리얼번호를 안다면 현재 어느 유심칩으로 해당 기기가 사용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새로 넣은 유심칩의 가입자 정보도 확인되죠. 분실 기기에 대포 유심칩을 넣어 사용하지 않는 한, 기기 회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