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부는 지난해부터 도시 생활을 정리하고 인천 한 섬마을에 들어가 살고 있다고 했다. 그들은 여태까지 모아온 노후자금을 투자해 신도시의 상가 한곳을 마련했고 세를 받으며 남은 생을 편안히 지내기로 했다고 한다. 그런데 세를 들어 장사하게 된 호프집 사장은 계약 이후 보증금을 제대로 내지 않았고 지난해 8월부터 지금까지 월세를 낸 것도 2번 밖에 없다고 한다. 결국 노부부는 인천의 섬마을에서 경기도의 신도시까지 왕복 8시간의 긴 여정을 떠날 수밖에 없었다.
준다고 준다고 몇 달째 말만 하는 호프집 사장 임차인과 마냥 기다릴 수밖에 없었던 노부부 임대인의 끈질긴 줄다리기.
==== <방송 내용 요약> 80대 노부부가 노후 대비로 원래 살던집 팔아서 1층 좋은 곳에 가게자리 얻고 (들어오는 월세로 지내시려고) 시골로 내려가셨는데. 웬.. @@맥주집이 들어오더니 보증금 하나 안주고 월세도 두달주더니 안주고 “ 아 장사가 돼야 주죠.” 배째라 식으로 한지 벌써 약 일년.. 방송국하고 찾아가보니..;; 권리금 사천 받고 나가려고 매매내놓고 그랬나..봄…. 근데 그 프렌차이즈가 원래 그런가봄 ㅎ…. 그동안 노부부는 이자갚느라 빚더미..ㅠ +저 가게앞으로 벌금만 천만원 넘음..
첫댓글 개새끼들아돈쳐내놔
유튜브 댓글 보니까 두꺼비로멘스 라는 프랜차이즈래ㅡㅡ 존나 열받아서 끌올
엥 미친거 아니야? 왤케 당당한데
뭐여??? 왜 저렇게..???
하....
노부부는 자녀분없나ㅜ 자녀분이 변호사 쫓아다니면서 고소 진행했으면ㅜ
나 옥정 살아서 불매하려는데 글쓴여시가 댓에 써준 프차는 옥정에 없어.. 어디지? 알아야 불매하고 주변에도 소문낼텐데...!!!
와..
아니 미친건가 왜 저렇게 당당해;
미친건가…
이거 결국 악질 매장 나갔어! 방송 한번 나가고 난리나가지고 노부부 댁 찾아가서 빌고 그랬대! 잘 해결됨
어우다행이다
사이다ㅜㅜ 다행이다
뭐야시발 걍 법적으로 해결보자
미친건가
미친새끼들진짜개열받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