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를 감상하면서 생각을 해봅니다. 전까진… 정말 아~무 생각이… 없죠. 난 아무런 생각이 없기 때문이랍니다. 하핫… 그렇…다고 바보…처럼 살지… 않아요. 그래도… 진짜 생각 없이 살…다가 이런 노래를 들어보아요. DJ DOC 미녀와 야수
그럼… 멜로디가 진짜로 좋다는 것…을 타악!! 하고… 깨닫게 된답니다. 진짜로 아름다운 하모니… 간간이 들어도 즐거운 음악 DJ DOC 미녀와 야수 이 노래를 준비했습니다.,
하루의 마무리를 하는데에 노래만큼 멋진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이 순간을 시작하기 위해서도 노래만큼 멋진 것이 없습니다. 인생에서 늘 한 부분을 점유하고 있는 송- 또 뮤직 말고 어떠한 일들이 그대의 일생에서 한 부분을 자리하고 있습니까?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랑을 얘기할 것 같아요. 저만의 생각일까요?
저는 주저하지 않고 사랑을 얘기할 것 같았었는데 말이죠. 사랑하면 이성과의 사랑을 일단 떠올리겠죠? 당연히 이성과의 사랑도 사랑이겠지만 나자신이 생각하는 사랑은 총괄적인 의미랍니다. 애인, 친구, 가족, 동물도 될 수 있어요. 사랑이라는 단어들을 부여할 수 있는 것 그 전부를 말하는 것이죠. 세상속에 사랑이 없으면 어찌나 고독할까요? 노래가 있지않는 인생, 그리고 사랑이 존재하지않는 삶… 이 두가지는 하루하루를 살아가면서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임은 확실한 것 같아요.
없다고 생각해본다면 끔찍스러우니까 말이죠. 무엇보다 맛깔스러운 요리는 역시나 사랑이 재료랍니다. 그만큼 뮤직과 사랑은 분리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없어서도 안되는 것, 분리할 수 없는 이 두 존재. 오늘따라 많이 감사한 존재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