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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내용 | 비고 |
9월1일~ | 접수기간 | 아리따운 물품나눔 신청사이트 를 통해 신청 |
10월 12일 | 선정기관 공고 |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 및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게시판 |
10월 중 | 물품 지원 안내 | |
11월 중 | 물품 배분 | 서울 경기는 중앙회 진행하고 나머지 각 지회 일정잡아서 함. |
인수확인증 및 결과보고서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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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일정 및 물품수령 장소 추후 공고
* 금년 상반기 선정기관은 금년 하반기 중복신청 불가
4. 지원기준
가. 우선순위
1) 입소자 생활시설(일시보호시설 포함) - 생활시설 중 여성시설 우선
2) 갑작스런 재난, 재해로 인해서 긴급하게 요청한 경우
3)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 경험 검토 후 우선 지원 필요한 경우
나. 지원제외
1) 바자회 등 판매용으로 사용되는 경우
2) 기관이나 시설의 홍보용으로 사용되는 경우
3) 자원봉사자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지원
4) 외부 행사를 목적으로 하는 지원
5) 사용 목적이 불분명한 경우
6) 본 사업 지원 시설 중 결과보고 미제출 및 사용처가 불량한 경우
7) 기타 이와 유사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8) 기존 ‘아리따운 물품나눔’선정 이후 인수확인증 및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은 기관
다. 기타
- 사업장 위치가 같고 독립회계를 하지 않는 동일법인 산하 시설의 경우
(사업자 번호가 동일한 경우) 1개 시설만 지원
5. 협조 및 안내, 주의사항
가. 협조사항
1) 지원 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지역 모금회 예정)에서 수령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사정에 의해 택배 수령을 받을 경우 착불로 배송됨
2) 최종 물품 수령처는 선정기관 공고를 통해 확인
3) 위 계획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아모레퍼시픽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음
4) 중앙의 경우 인수증 양식은 개별 기관으로 이메일 발송 예정
나. 주의사항
- 후원 물품의 사용이 이윤 추구 용도로 사용되는 등 지원 의도가 손상되었음이 확인되었을 경우 추후 본회를 통한 지원이 일체 불가함.
6. 문의
- 모금사업팀 현물담당 류하일 (063-903-0634, hiryu@chest.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