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전환은 대부분의 미국 차량 소유자에게 도움이 되지만 최저 소득 미국인은 뒤쳐질 수 있습니다.
날짜:
2023년 1월 11일
원천:
미시간 대학교
요약:
미국에서 차량을 소유한 가구의 90% 이상이 전기 자동차로 전환할 경우 자동차, SUV 및 픽업트럭에 동력을 공급하는 휘발유 또는 전기와 같은 운송 에너지에 소비되는 소득 비율이 감소할 것입니다.
미국에서 차량을 소유한 가구의 90% 이상이 전기 자동차로 전환할 경우 자동차, SUV 및 픽업트럭에 동력을 공급하는 휘발유 또는 전기와 같은 운송 에너지에 소비되는 소득 비율이 감소할 것입니다.
미시간 대학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가스 구동 차량을 EV로 교체하는 가정의 90% 이상이 발생하는 기후 온난화 온실 가스의 양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최저 소득 가구의 절반 이상(약 830만 가구)은 계속해서 높은 교통 에너지 부담을 경험할 것이며, 이 연구에서는 탱크를 채우거나 충전하는 데 가구 소득의 4% 이상을 지출하는 것으로 정의했습니다.
환경 및 지속 가능성 학교의 일부인 지속 가능한 시스템을 위한 UM 센터의 도시 지리학자인 조슈아 뉴웰(Joshua Newell) 연구 교신 저자는 "우리의 결과는 전기 자동차 채택으로 인한 광범위한 혜택의 가능성을 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EV 소유는 지금까지 소득과 교육 수준이 높은 가구에 의해 지배되어 가장 취약한 인구가 뒤처졌습니다. 모든 미국인이 EV 전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EV 접근성을 높이려면 정책 개입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연구는 IOP Publishing 저널인 Environmental Research Letters에 1월 11일 게재될 예정입니다. 전국적으로 EV 에너지 비용과 온실 가스 배출량의 공간적 변동을 고려한 최초의 연구입니다.
또한 미국 전체의 EV 에너지 부담(EV 충전에 소비되는 수입의 비율)을 계산하여 분배 정의의 렌즈를 통해 EV 에너지 비용을 조사한 최초의 연구이기도 합니다. 분배 정의는 혜택과 부담의 공정한 분배와 관련이 있습니다.
EV는 현재 미국 도로에서 자동차, SUV 및 픽업 차량의 약 1%를 차지합니다. 새 연구에 따르면 모든 차량이 새 전기 자동차로 교체되면 운송 에너지 부담과 관련 온실 가스 배출량이 장소에 따라 크게 다를 것이라고 합니다.
운송 에너지 부담과 GHG 배출량의 감소는 특히 서해안과 북동부 일부 지역에서 두드러질 것인데, 이는 대체로 더 깨끗한 에너지 그리드와 낮은 전기 가격 때문입니다.
일부 지역의 가정은 새 EV를 구입함으로써 연간 교통 에너지 비용을 600달러 이상 절감하고 연간 탄소 발자국을 4.1미터톤 이상의 이산화탄소 등가물만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다른 지역에 있는 저소득 가정은 잘 지내지 못할 것이라고 Newell은 말했습니다.
10%에서 64%에 이르는 매우 높은 EV 운송 에너지 부담은 최저 소득 가구에서 지속되며 중서부와 전기 요금이 가장 높은 두 주(하와이와 알래스카)에 집중될 것입니다.
미국 가구의 8%(약 960만 가구)는 전기 자동차를 선택함으로써 교통 에너지 부담과 온실 가스 배출량 모두에서 낮은 절감 효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저소득층" 가정은 전국에 흩어져 있으며 그 중 절반 정도는 미시간을 포함한 중서부 주에 있습니다.
낮은 EV 절감에 기여하는 요인에는 배터리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추운 겨울 온도, 화석 연료에 크게 의존하는 전기 그리드 또는 휘발유 가격에 비해 높은 전기 가격이 포함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최저 소득 가구는 계속해서 가장 높은 교통 에너지 부담을 경험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소득이 지역 중앙값의 30% 미만인 모든 가구는 보통 또는 높은 EV 에너지 부담을 겪게 됩니다.
"저소득 지역 사회에서 에너지 정의를 촉진하기 위한 목표 정책(충전 인프라 보조금 포함)과 전기 비용을 줄이고 대중 교통과 같은 저탄소 교통 수단의 가용성을 높이는 전략이 필요한 불균형을 확인했습니다. , 자전거 타기 및 자동차 공유"라고 UM School for Environment and Sustainability에서 석사 논문 작업을 한 연구 책임자 Jesse Vega-Perkins가 말했습니다.
"우리의 분석에 따르면 미래의 그리드 탈탄소화, 현재 및 미래의 연료 가격, 충전 접근성은 저소득 가정의 교통 에너지 부담을 낮추는 것을 포함하여 EV 혜택이 실현되는 정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라고 연구 수석 저자인 Greg Keoleian 이사가 말했습니다. UM의 지속 가능한 시스템 센터.
이 연구에서는 지리 공간 모델을 사용하여 EV 전환과 관련된 세 가지 요소인 교통 에너지 부담, 연료 비용(휘발유 비용 또는 EV 충전에 필요한 전기 비용을 의미) 및 온실 가스 배출을 평가했습니다.
분석에는 차량 구매 비용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EV의 총 소유 비용은 지속 가능한 시스템 센터(Center for Sustainable Systems)의 현재 연구의 초점입니다.
연구원들은 인구 조사 기관 수준에서 새로운 배터리 전기 및 내부 연소 차량의 운송 에너지 부담과 평생 온실 가스 배출량을 계산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새 차량의 에너지 부담을 현재 도로 위 차량 재고의 에너지 부담과 비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국 전역의 전기차와 내연기관 차량의 에너지 부담과 온실가스 배출의 공간적 변화와 정도를 비교했다.
운송은 미국에서 배출되는 온실 가스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며 승용차 및 소형 트럭에서 직접 배출되는 가스는 미국 배출량의 약 16%를 차지합니다. 전기화는 이러한 배출량을 줄이는 주요 경로로 간주됩니다.
출처 : https://www.scienc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