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전도연 주연의 '리볼버'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2위를 수성했다.
'사랑의 하츄핑'은 지난 8일 하루 동안 3만 5186명이 관람해 조정석 주연의 영화 '파일럿'의 뒤를 이어 2위에 안착했다. 누적 관객 수는 14만 2344명이다.
이는 지난해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휩쓸며 '바벤하이머' 열풍을 이뤄낸 영화 '바비', '오펜하이머'를 떠올리게 한다. 두 작품은 '파츄핑'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올여름 극장가 쌍끌이 흥행 주자가 됐다. 심지어 코스튬 무대 인사 행사를 관람하기 위한 암표 거래까지 발생한 상황.
'사랑의 하츄핑'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7억뷰 이상으로 수많은 파생 굿즈들로 부모들의 지갑을 털어버려 '파산핑', '등골핑' 별명을 가진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영화다. 그동안 시리즈에서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하츄핑과 로미의 첫 만남을 그린 프리퀄 애니메이션.
이 시리즈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마법, 왕국, 요정 등의 소재에 활발하고 승부욕 강한 소녀 주인공과 매력적인 미소년이 등장하는 등 트렌디한 캐릭터들이 인기의 큰 요인으로 꼽힌다. 딸과 함께 극장을 찾은 엄마가 저주로 인해 백마로 변하는 리암 왕자의 팬이 됐다는 반응도 더러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7살 딸이 오열하며 보고 너무 재밌었다고 하는데 티켓값이 아깝지 않은 영화였다", "사실 무슨 내용인지 알 수 없어서 한참을 보는데 딸아이는 옆에서 울고 웃고 있어서 행복했다", "유치할 줄 알았는데 너무 재밌고 감동적이었다", "'파산핑'의 위엄을 직접 목격했다" 등의 반응이 잇따랐다.
첫댓글 나도 보러가고싶다ㅠㅠㅠㅠ
나도 궁금하네
이거 재밌어보여ㅋㅋ
나 어제 봤는데 울었음....
신파야?... 고민되네.
@양쯔강돌고래류재숙 넘 뻔한데 눈물나옴;;;
이거 티니핑 내용 모르고 봐도 돼???
응 가능! 로미공주가 하츄핑 첨 만나는 이야기라 아예 최초내용이야!
@넷플렉스 우앙 고마워!! 보러가야겠당
퀄 진짜 좋긴 하더라
파산핑의 위엄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캐치 티니핑 굿즈가 너무 예뻐서 궁금하더라 ㅋㅋㅋㅋ
내일 가려고 예매했어… ㅎ
애기들 울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귀여워
파산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등골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옛날에 피카츄 서로 때리는 모습에 운거랑 같겠지
엄마랑 같이봤는데ㅠ
일요일에 간다... 예고편만 봐도 슬프던데 내용 너무 궁금해...
일요일에 간다!! ㅋㅋㅋㅋㅋㅋ
나 애도 없고 조카도 없고 개만 있는데도 보고 싶음 ㅋㅋ큐ㅠㅠㅠㅠ
괜찮아 나도 애도 조카도 없고 개만 있지만 티니핑 덕후임ㅎ 팝업도 갈거고요 영화도 볼겁니다 자신있게 보세요!!!
@ROSALIA 자신감 얻고 간다… 나도 궁금해서 보고싶은데 혼자 보러가기 머쓱햇어 ㅎ
애엄마가 리암왕자 팬돼서 나왔다는것도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보고싶다..,!
보러왔다^_^
나도 보려고 ㅎㅎㅎㅎ
나도 봤는데 나는 스토리나 전개는 별로였어 영상만 예뻤음 펫샵이나 코르셋 조장 느낌도 있고.. 애들은 좋아하겠더라ㅠ 내용이 주제도 딱히 없고 예쁘고 귀엽다 끝,, 리암은 잘생기긴 했음 목소리 좋고ㅋㅋㅋ
펫샵?? 난 오히려 유기견 ?! 이야기 같아서 우리 강아지 데려올때 생각나서 울었는데 ㅎㅎㅎ 왜 펫샵 떠올렸는지 궁금하다 ㅎㅎㅎ
@whatevershit 맨 첨에 고를 때 예쁜 케이지? 안에서 나올때 그렇게 느꼈어ㅠ
@짱구는몰말려 아아 앞에 5분 놓쳐서 못봤나보다 ㅋㅋㅋㅋ
나는 우리 강아지 나한테 맘열기까지 이야기 같아서 울엇어 ㅋㅋㅋ
작가가 일본인이라서인지........일본적 클리셰들 많아서.......
식빵 입에 물고 뛰는거부터...
한국껀데 작가가 일본인이여???
@그래요 그렇게 됐군요 내가 말한건 이번영화 시나리오작가.....아라카와 나루히사 라고 뜸. 영화 시작할때도 나와..
아근데 진짜 귀엽게생겼어 ㅋㅋㅋㅋ 표정보ㅏ
흠 재밌나 엄마랑 보러 갈까
궁금하네..
나도 오늘보고왓는데울엇음..;;
일단 예매했어.. 성인 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