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의 Variety님(@Variety)
Joaquin Phoenix has dropped out of Todd Haynes‘ untitled gay romance film, just five days before filming was set to begin in Mexico. A source close to the production tells Variety the actor got “cold feet.” Entire sets had been built in Guadalajara b
x.com
첫댓글 뭐... 왜
삭제된 댓글 입니다.
심리적으로 불안정하단건데 번역 잘못된거
@cbkal 배우가 겁을 먹었다고 말했단 건 오역이고 관계자가 "호아킨 피닉스가 겁먹고 발뺐다"고 표현한 거!
스탭들 날벼락이네
헐 스텝들 어캐
수위 높은 동성애 영화라 막판에 도망친 건가?
근데 또 감독 인터뷰 찾아보니까 호아킨 피닉스가 작가로 참여하면서 더 성적 수위 높아지게 밀어붙였다는데...?
..어떡해..?
호아킨 피닉스는 멕시코에서 촬영이 시작되기 불과 5일 전에 토드 헤인즈의 제목 없는 게이 로맨스 영화에서 하차했다.
제작과 가까운 소식통은 버라이어티에게 그 배우가 "차가운 발"을 얻었다고 말한다. 피닉스가 7월 초 영화에서 하차하기로 막판 결정을 내리기 전에 과달라하라에 모든 세트가 건설되었다.
킬러 필름스가 제작하고 판매 대리점 MK2 필름이 지원하는 이 영화는 이미 제작을 앞두고 국제 배급사에 판매된 상태였다. 소식통들은 버라이어티에게 프로젝트가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하는데, 이는 피닉스의 역할이 재구성될 수 없음을 나타낸다. 승무원은
이제 실직했고 영화의 이해 관계자들은 여전히 돈을 받아야 합니다. 손실은 7자리를 넘을 수 있다.
갤럭시번역... 배급사에 판매가 될 정도면..
흠 찍다가 진짜 동성애자라도 될까봐 고민된건가?
차라리 작품 세트장 지어지기 전에 하차를 하지.. 무슨 날벼락이야..
돈 많으니까 지가 물어줘야지
이유가 뭐든 ㅈㄴ무책임하네
공황장애?
캐스팅 과정부터 영화 촬영 직전까지 제작사, 투자사, 감독, 작가, 스텝들은 얼마나 고생했을 겨....한순간에 실업자 됐네 진짜 너무하다
뭐야 보이즈어프레이드 역할에 동화된것처럼..
ㅁㅊ
무책임 쩐다
미친거 아냐? 다 청구해버려
미쳤나봐 이유가 뭔데
토드헤인즈껄 저렇게 무책임하게 런한다고??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