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에 대해 전혀 무관하고 방송국에서 일하는 28살 청년입니다.
많은 행사장과 전국을 돌며 사람들을 재밌게 해주고 방송국에서 연예인들과 함께 생활해오다
정치에 조금씩 관심을 보인건 몇년 안된거 같아요.
부모님은 민주당당원이시고 주변친구들도 다들 새누리당만은 안된다고 하지만
성인이되자 부모님의견보단 제 소신이 더 중요하다 생각하고 , 새누리당에 조금더 애착이 가더라구요.
물론 새누리당이 정권을 훨씬 오래 잡았으니 그만큼 도마위에 오를것도 많을것이고 문제점이 많겠지만...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박근혜후보님의 책을 한번 읽어본적이있는데
그뒤로 조금 애착을 가지고 지켜보던중 총선을 거쳐 어느덧 대선이 다가오자 제 마음이 연예계보다 정치에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박사모 카페를 가입하였고 바로 저희동네에서 경기합동연설회가 한다하여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집앞이지만 늦을까봐 차를몰고갔는데 주차만 정말 20분...급한마음에 딱지 떼든말든 길모퉁이 아무데나 세워두고
뱃지를 받아서 입장했습니다.
박사모라고 하니 물도 주시더라구요. 감사감사~^^
들어갔는데 조금 늦게 입장하니 자리가 완전 꽉 찼더라구요.
서서보는것보단 앉아서 보려고 둘러보니, 무대 바로 뒷쪽은 자리가 텅텅 비어있더군요.
무대뒤라 보이지않는 자리라 ... 대부분 정면 측면에 많이들 앉아계시더라구요. 완전 거긴 꽉.
무대뒤에서 목소리라도 듣고 박근혜 후보님 나오시면 응원해야지 하던중
대기하시던 후보님들이 무대 바로 앞에 앉아계시더라구요. 무대를 마주보고.
쉽게말해서 무대뒤에있던 저랑 마주보는 자리!
다섯명의 후보를 위에서 바로 다 바라볼수있었고 황우여대표, 이혜훈님, 심재철님 다 계시더라구요.
눈이좋아서 훤히 다 보여서 좋았습니다.
그래도 새누리당 다 모인자리라 모든후보에 박수를 보냈고, 박근혜 후보님 소개될때는 더욱 크게 .
제가 핑클팬클럽출신이라 ㅋㅋㅋ 목이 터져라 박. 근. 혜 ! 외쳤습니다.
제 주변엔 다른 후보 지지하시는지 다소 조용하고 저희를 처다보더라구요.
한분한분 동영상과 연설을 지켜보고 두시간 내외로 모든 일정이 끝났습니다.
안타까운건 자기가 지지하는 후보연설이 끝나고 일부 관중석에서 퇴장하는모습은 안타깝더라구요.
(ㅋㅋ안상수후보님 영상보고 재밌었어요. 뛰는모습 ㅋㅋ다들 열심히 하시는듯)
끝나고 나왔는데 우연히 제가 나온 곳이 후보님 퇴장하는곳이여서
박근혜 후보님이 나오셔서 가까이서 보았습니다.
많은사람들이 구름떼같이 몰려 악수를 청했지만 , 경호가 다소 뒷쪽에선 심하게 제지하더군요.
전 튀어나가지도않고 지켜봤는데 , 심한제지에 기분이 다 나빠지더라구요.
평소성격같았으면 한소리 했을텐데 자리가 자리니만큼 꾹 참았습니다.
그리고 우리 박근혜 후보님!
이글 보시지 않겠지만...
물론 손도 아프시겠지만 , 언론이나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악수를 청할때 손이 아파서 잘 안해주시거나
경호가 너무 엄격하면 오히려 반감이 많이 들겠더라구요...
손이 아프면 가볍게 유권자들과 화이팅 터치하듯 이라도 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스킨쉽을 한번만하면 사람마음을 움직인다는 말도 있듯이, 힘주어 악수가 힘드시더라도 손바닥 터치라도 해주셔서
많은 사람들과 인사하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경호도 아무리 인기많으신 후보님이라도 부드럽게 경호해주면 좋을거같아요.
젊은친구들은 악수잘안해주는것과 심한경호에 많은반감들이 있더라구요. ㅡㅜ
아무튼 오늘 당원아닌 저를 들어가게 해주신 부회장님 정말 감사드리구요
끝나고 찾아뵜어야했는데 제가 실수한거같아요.
사람이 너무많아서 당연히 바쁘시겠지 다음에 꼭 찾아뵈야지 하고 왔는데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그래도 잠깐이라도 얼굴뵈고 왔어야 하는데 ... 죄송합니다.
얼굴도 모르는 저를 반갑게 연락도 해주시고 받아주셔서!
감사드리고 꼭 뵈요~
이젠 경선결과가 이틀뒤면 나올것이고, 부디 12월 19일이 승리의 그날이 되길 !
오늘 연설회를 보니 아마 전 이번에 반드시 박근혜 후보님에게 한표 행사할것같습니다.
박 근 혜 , 박 사 모 화이팅!! ♥
첫댓글 바쁘신데 고생 많으셨네요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박대표님도 이 카페에 하루에 한번 꼭 들리시는 줄 압니다 글도 거의 다 읽으시는 줄 알고 있는데요
조선나라왕자님 글 잘 읽었어요~^^
생각이 깊고 소신있는 분이신듯~~
조선나라왕자님! 수고하셨군요!
그런데 부모님도 박근혜님을 지지해주시면 참좋겠군요!
수고하셨네요 화이팅!
알면알수록 빠지는게..박근혜입니다..박정희대통령 책을모두읽어보면 대한민국이 어떻해.발전할수있었을까..
?..알게되죠...민주데모좌파는..돈처먹고 모두구속되고.측근비리 나라죽였죠..박정희대통령은 대한민국을 살렸구요...
경호에 대해 이해를 해주셔야 돼요,,
귀하신 몸이라 이해해주심 감사 드리며 이번엔 기필코 승리 합니다.
글감사합니다. 박사모 파이팅~
경호에 대해 마음이 상했겠지만 - 유력한 후보 근혜님은 유세장에서 면도칼에 맞은 적이 있어서...
더욱 조심해야 하는 입장입니다 -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호는 한치의 빈틈이 없어야 합니다. 경호때문에 반감 갖는 분들은 넓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경호! 한번 실수로 끝입니다. 더욱 강력한 경호 부탁드립니다.
님이 애국자 입니다 현실을 똑 바로 보셔야 합니다 우리자손 후손이 살아가야 하기 때문에 냉철하게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남자라면 엄한 경호가 필요치 안치만 여자이기때문입니다 그리고 과거 신촌서 사고날때도 조그마한 틈을이용해서 사고사 납니다 지지자들이 이해을 해야합니다
네 , 다들 무슨말씀하시는지 이해할거같아요~
저도 예전에 사건도 알고 댓글달아주신분들 참된뜻도 알겠지만 // 뭐랄까... 지지하지않는 반대세력이야 온갖루머를 뒤집어 씌우지만 // 그렇지않은 중도층들이나 정치에 별관심없는사람들은 이런부분에 많이 섭섭해하거나 너무한거 아니냐 라는 생각들 하시더라구요 좀더 많은사람들에게 어필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써본거였어요^^ 경호 물론 중요하지만...
그러므로인해 다른당 후보들이 적극적인 스퀸쉽(특히 젊은친구들)을 할동안 그런부분을 놓치는게 아닌가 해서요.
많은댓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