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가 NFT로 전환함에 따라 군 수뇌부 회전
마이클 백스터
2022년 12월 15일
화이트 햇의 수뇌부는 목요일 아침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이 슈퍼히어로 의상을 입고 구매자들에게 99달러의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 판매 제안을 발표한 후 머리가 빙글빙글 돌았습니다. 토큰에는 슈퍼히어로 의상을 입고 구매자에게 구매할 때마다 마라라고에서 그와 함께 식사할 수 있는 기회가 포함되어 있다고 데이빗 H. 버거 장군 사무실의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에 말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버거 장군은 딥 스테이트를 체포하고 분열된 국가에 질서를 회복하도록 권한을 부여한 사람이 왜 갑자기 트레이딩 카드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지 의아해하는 대의원 멤버들로부터 전화를 받았을 때 완전히 믿을 수 없는 발표를 보고 입을 떡 벌렸습니다.
트럼프의 성명은 그가 트루스 소셜(Truth Social)에 게시한 지 이틀 후에 나왔습니다. “미국은 슈퍼히어로가 필요합니다. 나는 내일 중대 발표를 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버거 장군이 가장 우려하는 점은 트럼프 대통령이 화요일 저녁 군부대에 전보를 보내 “이 나라가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기념비적인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버거 장군은 즉시 트럼프에게 이메일을 보내 해명을 요청했고 트럼프는 답장을 보냈습니다. "당신은 볼 것입니다. 이것이 국가가 기다려온 것입니다. 엄청납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버거 장군과 그의 12인 위원회는 트럼프가 대규모 공개를 계획했다고 생각했습니다. 힐러리 클린턴, 조지 부시 및 범죄 바이든 정권 구성원과 같은 범죄자가 관타나모에서 재판을 받고 유죄 판결을 받고 처형되었음을 시민들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 아니면 아직 GITMO에서 군사 재판이 진행 중인 낸시 펠로시가 곧 교수대로 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계시는 결코 표면화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MAGA 애국자들은 빨간색 점프수트와 무릎에 "45"라는 숫자가 새겨진 허벅지 높이의 파란색 부츠를 신고 있는 트럼프 사진과 "좋아하는 디지털 트럼프 트레이딩 카드를 모두 모으세요"라는 텍스트를 받았습니다.
"버거 장군의 전화벨이 계속 울렸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그의 고문과 전국의 화이트 햇 장교들은 문자 그대로 그들이 보고 있는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들 중 다수는 트럼프에 대한 그의 충성심을 비판하고 트럼프가 자신의 분별을 잃었다며 너무 늦기 전에 배를 뛰어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어젯밤에 그가 50명과 이야기를 나눴던 것 같아요. 브렌트 린데먼 대령만이 뭔가 잘못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브렌트 린데먼 대령은 제5특전단 사령관입니다. 그는 1998년에 예비 장교 훈련단(ROTC)을 통해 보병 중위로 임관한 텍사스 기독교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린데먼 중령의 초기 임무는 82 공수 사단이었고, 그 다음에는 특수부대 자격 과정과 제5특전단(공수부대)에서 분견대, 중대, 대대급을 지휘했다. 린데먼 중령은 IRAQI FREEDOM(이라크 자유) 작전과 NEW DAWN(새로운 새벽) 작전을 지원하기 위해 이라크에 여러 번 배치되었습니다. 2020년 바이든의 소위 승리를 거부하고 화이트 햇 운동에 동참했습니다.
린데먼 대령은 버거 장군에게 실제 트럼프 대통령이 납치되거나 살해되어 도플갱어에 의해 대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린데먼은 처음에 트럼프의 2024년 대통령 발표 연설을 지적했는데, 많은 예리한 관찰자들에 따르면 이 연설은 절제되고 소심하며 "트럼프답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런 다음 린데먼은 버거 장군에게 진짜 트럼프 대통령은 마라라고에서 카니예 웨스트 및 닉 푸엔테스와 함께 식사를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린데먼 대령은 보도에 따르면 “존경하는 장군님, 트럼프가 트럼프가 아닐 가능성을 고려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런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그것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버거 장군은 트럼프가 바디더블이나 클론으로 대체됐다고 믿기를 꺼렸다. 버거 장군은 트럼프 대통령이 수년 동안 "보호 경비" 하에 보안을 강화했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소식통은 버거 장군이 "가능성을 즐겁게 하기 위해" 긴급 회의를 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2/12/military-heads-spin-as-trump-turns-to-nfts/
=====================================================
버거 장군은 화이트 햇 사령관으로 "사임"합니다.
마이클 백스터
2022년 12월 15일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과 데이비드 H. 버거 해병대 장군 사이의 긴장으로 인해 후자가 미군 화이트 햇 파티션의 사령관직을 "사임"했다고 장군실의 한 소식통이 목요일 오후 말했습니다.
2년 동안 화이트 햇을 지휘하고 여러 딥 스테이트 체포를 조율한 버거 장군은 오늘 오후 트럼프 대통령과의 간결한 전화 통화에 앞서 결정을 내렸습니다. 장군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자신의 신뢰에 감사하지만 "루프에서 벗어나 어둠 속에"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더 이상 화이트 햇 연합을 효과적으로 이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대통령님, 당신의 행동을 공유하지 않으면 제 입장이 위태로워집니다. 나는 중요한 맹세를 하고 그것을 지켰습니다. 당신이 하려는 일에 대해 저를 계속 평가하지 않으려는 당신의 꺼림이 제 입장을 약화시켰습니다.” 버거 장군이 트럼프에게 말했습니다.
통화 후 버거 장군과 통화한 우리 소식통은 트럼프가 장군에게 전달한 내용을 공유했습니다. "나는 버거 장군이 나에게 말한 것에 대해서만 말할 수 있습니다. 트럼프는 계획에 대한 믿음이 없다면 다른 사람, 즉 트럼프의 동기와 방법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고 자신의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에게 맡겨야 할 때라고 그에게 말했다고 합니다. 버거 장군은 동의했습니다. 그는 엔지니어가 아닌 자문역으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버거 장군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에릭 M. 스미스 해병대장과 마커스 에반스 미 육군 대장 모두 똑같이 자신의 자리를 채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버거 장군에게 현명하게 선택하라고 말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게 지금 우리가 가진 전부입니다.
펠로시의 재판은 동부 표준시 오후 2시 현재 진행 중입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2/12/gen-berger-steps-down-as-commander-of-white-hats/
첫댓글 기사님...
기사님은 결정적인 순간에 쓰이기 위해 아껴뒀나 봅니다. 상황이 어떻게 흘러갈 지 지켜봐야할 것 같네요.
트럼프에게 실망하고 이견으로 버거장군이
스스로 사임한것 같습니다
버거장군의 후임자가 누가 될지 궁금 하네요
13기사님의 군 복귀를 반대한 버거장군이
물러났으니 13기사님의 군 복귀를 기대해
봅니다.
트럼프에게 실망까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손발이 안맞는다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장성들은 군 관료생활을 오래하다보니 아무래도 사고가 경직될 수 밖에 없는 것 같네요. 예측 불가능성에 대한 대비도 안 되어있고... 특히나 현재처럼 가짜 정권이 진짜 행세하고 있는 상황에서는 더더욱 그렇지요. 그것도 지구의 운명이 걸린 싸움이니... 의견 감사합니다.
@mark 많이 기다리신 것 같습니다.ㅎㅎ 저도 그래요. 오늘은 GCR특별보고서도 있고 해서 두 개의 기사를 하나의 게시글로 엮었습니다.
버거 사임은 기다리던 좋은 소식입니다
트왕이 버거를 벼르고 있다가 독단노선을 취하고 뭉개버린거 같네여
기사님이 복귀하고 킴버공주님이 깨어 났으면 바랄께 없겠습니다 ㅜㅜ
네. 저도 그렇게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일이 뭔가 진척이 잘 안되는 것 같았거든요. 딥스가 발광하도록 놔둔 것도 솔직히 이해가 안되었어요. 상대가 가지고 있는 회심의 카드를 써보지도 못하게 하고 선제타격으로 끝내버리는 것이 최고인데 능력이 딸리는 건지 그렇게 안하더군요. 어쨌든 좋은 방향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악어잡는사자 네 ~사자님 답글 감사합니다 ^^
사자님의 모든 답글이나 글은 관심깊게 보고 있습니다^^ 속 시원하게 뻥 뻥 터트리고 모두 체포 했으면 좋으련만
이 또한 몇만겹의 업장으로 덮힌 창조주의 지구에 대한 심판 및 구원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답답하더라도 힘내보아여 ^^
@m0lily 결말이 어느정도 예정된 영화를 보는 것이라 여기고, 좀 답답한 것도 영화의 한 부분이자 묘미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버거는 트럼프에 대한 충성심은 있는 것 같은데 소심한 것 같더라구요. 뭐 그래도 바이든에게 달라붙는 줏대없는 인간들보단 나은 것 같습니다만...
@m0lily
고맙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트럼프가 요즘 뭔가 준비한 게 있나봅니다. 분명 미국민과 더 범위를 넓혀서 인류에게 득되는 일일 거라 믿으며 잘 진행시키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저러한 면에서는 트럼프 대통령님의 뜻이 저와 비슷하게 잘 맞는 거 같네요.
후임의 선택은 당당히 말할수 있습니다.
"나치 사상과 비슷한 해병대"(강철같은 면을 내세워 사람들의 혹함을 유도할 수 있음=자기 마음대로 행동)를 안 쓰는 것이 좋고,
오히려 해군이나 육군 대장(공군은 통신 담당이니 제외/ airforce=EAS)을 쓰는 것이 현명한 방법 일 것입니다.
또한 우리의 13th 기사님에 화려한 복귀를 간절히 염원해 봅니다.
속 시원한 정보 고맙습니다.
저야 뭐 딱히 군종을 가리는 건 아니고 그냥 지혜롭고 현명하며 용기백배에 과감한 결단을 내릴 수 있는 그런 사람이길 원합니다. 그런 사람 현 시점에서 솔직히 몇 안될 겁니다. 화이트 햇 군인들 포함해서 많은 사람들이 "내가 현세에서 과연 무엇을 하기 위해 이 세상에 존재하는가?"라는 자아 성찰을 통해 새롭게 거듭나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비둘기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미국에는 슈퍼히어로가 필요합니다~~~~~~~~
역쉬 트통님은 사고가 기발하신듯 합니다...............^^
트럼프가 이후 진짜 특별 담화 연설에서 표현의 자유를 강하게 언급하는 걸로 봐서 슈퍼히어로 코스튬은 일종의 카발 딥스 미디어들을 낚기 위한 작업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군인들 그 중에서도 고위급 장교들일수록 뭔가 경직된 사고에 갇힌 것 같네요. 그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그냥 트럼프 명령이나 잘 따르길 바랍니다. 그러면 반타작은 할테니... 그렇다고 괜히 바이든이나 드산티스에게 갔다간 인생 쫑나는 거시고...ㅋㅋ
yatogame님 의견 감사합니다^^.
버거가 이젠 더 같이하긴 버거운거죠 ㅎㅎ
이제 13th 기사님 등장해야지요! 마지막 큰 거사를 치르는 드라마는 최종 배역이 이미 정해져 있던것이지요^^
최종회에는 킴버공주 등장!
버거 드립 저도 예전에 잠깐 생각했었는데 블랙나이트님이 먼저 쓰셨네요. ㅎㅎ 버거가 계속 같이 가기엔 버거우니 그냥 햄버거나 먹자... 뭐 이런 식이었죠. 기사님이 당장 등장하게 될 지는 좀 지켜봐야겠지만 끝까지 무사히 동행할 수 있는 환상의 콤비가 되기를 바라마지않습니다. 그 때가 되면 세상이 많이 달라져있기를... 블랙나이트님 소중한 의견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