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서 강습하는 그룹은 없습니다.특히 반포지구는 저녁이고 낮이고, 자전거와, 인라이너가,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구간이라, 연습하기에는 상당히 위험합니다.
지하철로 이동하실때 여팍(여의도 공원) 보다는 올팍(올림픽공원/몽촌토성역)이 더 가깝기에 올팍에서 활동하는..aba와 oops를 추천해 드립니다. 두 그룹은 인랸 그룹들 중에서도 상위에 속하는 그룹들입니다. 둘 다 올팍을 베이스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바(ABA)는 한강로드를 주로 하는 그룹인데, 30대 직장인이 주축이고, 자체 레이싱팀도 가지고 있고(ART : Aba Racing Team),회장, 부회장, 로드부장, 로드 스텝, 총무로 이루어진 체계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습은 현재 하지 않고 있으나, 주말마다 ART 팀원들이 올팍(올림픽공원)에서 연습을 하니, 거기서 강습부탁을 하면 강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웁스(OOPS)는 아바에서 독립한 스트릿 로드를 전문 팀입니다. 유독 데몬 스트레이트를 가장 많이 배출한 유명한 동호회이기도 합니다. 주말마다, 신청자에 한해, 강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바는 블루를 기본 모토로, 버프와, 수트를 주로 착용하고, 웁스는 레드를 기본 모토로 두건과, 수트를 착용합니다. 올팍에 가시면 금방 알아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아바는 www.aba.or.kr 로 가시면 되고
웁스는 oops.to 로 가시면 됩니다. 두 곳 모두 가입을 필수로 정해두고 있고, 웁스는 프리첼에 기반을 두고 있기에, 프리첼 아이디가 있으셔야 합니다.
첫댓글 아~ 감사^^ 못알아 듣는 용어가 많긴 하지만...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