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의 죄는 확실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겁니다. 그러나 100% 확신하더라도 100% 죄는 아닙니다.
모든 증거가 수집되어 확실히 법적으로 100% 죄인임이 증명되어야 법의 심판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목이 곧기로 유명한 정치인들은 100% 법대로 해도 절대로 자기 죄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정치인들보다 더 목이 곧은 우상숭배자들이 예수님을 믿는다고 말하는 것 자체가 100% 거짓말입니다.
성경은 이런 이재명이나 정치인들보다 목이 더 곧은 사람들이 자기 죄를 고백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새언약이 마음에 새겨지는 겁니다.
그런 것은 인간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성경이 할수 있다고 말할 수 있으나
그것을 보는 인간이 죄인인데 말이 되겠습니까 범죄자 변호사가 법전을 보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오직 하나님이 보내신 선지자가 할 수 있는 겁니다. 완전한 진리를 가지고 하는 것입니다.
첫댓글 여러분들은 모두 우상숭배자라 여러분이 어떤 생각을 하는 지는 아무런 가치가 없습니다. 성경을 볼 수 있는 눈을 가진 선지자가 알아서 하는 것입니다
자화 자찬 꼴불견
=>그래서 새언약이 마음에 새겨지는 겁니다.
새 언약이 머냐?
니 스스로 성경을 연구하고 거짓선지자에게서 속지 않겠다고 했겠지만, 그게 바로 니가 거짓선지자가 되는 길이야
@니고데모. 새언약이 대단해서 마음에 새겨지는 것이 아니란다. 하나님의 선지자가 해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