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 임의대로 제가 가장 유력할 거 같은 시간들로 찍었습니다.
안대희 국무총리 지명자의 사주입니다..
음, 이 사주는 보니깐, 정격인가?? 종격인가 ??? 갈릴 수 있습니다.
대운의 흐름과 살아온 삶을 보고 대조해 보니, 안대희 국무총리.. 이 분은 종격 사주입니다.
금이 목에 종한 종재격 사주이고, 전생에 정격 사주이고, 전생에 돈을 만지거나 장사하거나 하신 분이고,
전생에 권력에 욕심을 품었고, 전생에 권력에 대한 소원이나 야망이 이번생에 발현된 걸로 보이고, 종격 사주로 태어나고
그릇이 큰 사주로 난 것으로 봅니다. 정홍원 총리 보다는 좋은 사주입니다만, 역시 부류는 같습니다.
이 분이 정격이라면 30, 40대 슬럼프나 힘든 일, 실패를 겪어야 합니다. 이 분이 2012년 임진년에 박그네 선대위에 합류하고 큰 일을 하셨다는 건, 작년에 아무 직함에도 기용이 되지 않았다는 건, 이 분이 종격이라는 뜻입니다.
이 분은 새누리당에 붙어서, 국무총리를 한 것이 인생에 가장 큰 오점, 실패로 남을 것이고, 참여정부 때 아마 새누리당과 기득권과 야합한 어떤 모종의 야합이 갑술 대운 때 이분 중년, 50대 때 있었을 것으로 봅니다.
가장 힘들 운에서 국무총리를 하게 되는 것이고, 행복하고 편한 인생 젊은 시절, 맘껏 누리고 살았지만, 올해에 청문회를 통과하고 국무총리가 될 것으로 봅니다. 그리고 내년에 화려한 국무총리로서의 정점을 찍다가, 2016부터 위기를 겪게되고, 2016, 2017년 초 이 2년 사이에 완전히 옷을 벗게 됩니다.
계유대운이니 정격이라면 앞으로 용신운이 되어 잘 나가고 행복하겠지만, 종재격 사주이니, 그동안 힘든 시절도 있었다면 행복하겠지만, 법조계에서 인생 내내 실패라는 걸 모르고 살고 그동안 최상부 기득권으로 잘 먹고 잘 누리고 살았던 삶으로 미루어 볼 때 이 분 현재 안대희라는 사람으로서의 사주는 종격 사주. 종재격 사주이고, 이번에 계유대운은 아주 좋지 않은 운으로 작용합니다.
이 분 사주에 중심부에 충이 들어오고, 이 분이 국무총리라는 직함과 옷을 벗고, 이제까지 누려왔던 모든 것이 허상이 되는 운명이 되는 것으로 보아 이즈음 한국에 경제 공황이 올 것이고, 한국은 경제 거품 속의 위기속에 박근혜 정권은 지금 세월호 사태 이상의 위기를 겪을 것으로 보고, 박근혜 내각 개각이나 사퇴로 세월호 사태가 마무리 되었다면, 이제는 그것으로 끝나지 않을 거라 봅니다.
박근혜 자체에 대한 불신임... 즉 탄핵소추 내지는 하야나, 혹은 지금은 대규모 지만, 거의 대부분 인사들이 다 옷을 벗는 사태가
일어날 것으로 보고요. 저는 지금의 기운이나 흐름으로 보아선, 탄핵소추나, 레임덕, 하야도 아주 가능성이 없지는 않아 보입니다.
박근혜가 대통령 물러나고, 2018, 2020년대 부터 대운 자체부터 뚝 떨어지니, 지금 본인이 대통령 하고 있을 때가 인생의
마지막 최고의 대운이니, 이 때 분명 한국에는 혁명적인 무언가 경제적, 정치적, 위기나 기회, 사건이 2016, 2017년
이 두해에 걸쳐 일어날 것으로 봅니다. 안대희 이 분 사주는 매우 좋습니다. 문제는 대운이 꺽였다는 게 문제지요.
젊은 시절이 가장 행복하고 화려한 시절이었을 걸로 보고, 갑술 대운때 야합으로 살아남다가, 계유대운. 용케, 내년까지 버티다가
2016년, 2017년에 나가떨어질 사주입니다. 이 사주는요. 2016년에 나가 떨어질 분이라고 봅니다. 그러니 한 2년 정도 올해부터
내년까지 큰 무리수나 특별한 일 없이 무난하게 국무총리를 한다고 봅니다. 하지만 그 이후의 운은 자신이 겪어보지 못한,
엄청난 추락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니, 이제 하늘위에서 훨훨 날던 시기는 점점 지나가고 운이 꺽이면, 폭격맞은 비행기처럼 급 추락하겠죠. 안대희 국무총리라는 이 분 사주로 향후 박근혜 정권의 미래와 박근혜 정권이 망하게 된다. 박근혜 정권이 망할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분명하게 사주로 하나 하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이것을 끝으로 안대희 사주풀이 글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박그네 정부에 이제 별로 인물도 없고, 이 분이 2015년까지는 운이 괜찮고, 할만해서 아마 국무총리를 적어도 내년까지는 스캔들 없이 무난하게 국무총리를 할꺼라 보고, 내년 2015년에 본인 인생과 본인의 공직, 정치 인생의 정점을 찍고, 본인이 이 나라 일인지하 만인지상의 최고 정점을 찍고, 그 다음에 감투를 내려놓게 될 것으로 봅니다.
박그네는 만약 떠날 꺼 같으면 적어도 총선 전에는 우리 정봉주 님 사면은 해주고 떠나라.
첫댓글 박그네가 총선전에 끌려내려올 가망성이 있다? 그럼 2016년 4월 전에 내려온단 말씀인가요? 아님 총선에서 새누리당이 대패하고 민주당과 새당이 연합해 탄핵한다는 뜻인가요? 아님 뭔가 큰 잘못이 만천하에 드러나 지가 스스로 내려온단 뜻? 어느것?
총선 이후에 가능하게 되고요. 2016년 4월 이후일걸로 보고요. 야권 단독으로 행동에 옮기고 잘못도 드러날겁니다. 야권이 뭉쳐 단독으로 행동할 의석수가 충분히 될 겁니다. 그러나 스스로 내려오지는 않을겁니다. 법적 조치가 행해져야 내려오겠죠.
@레이디 가가 탄핵소추를 하려면 무슨 죄목일까요? 가짠게 선거중립 위반? 이런거 아닐테고..야권 단독으로 탄핵 할려면 3/2가 야권이란 얘긴데 야권이 200석을 넘긴다는 말씀인가요? 새누리당이 그럼 100석이하? 부울경의 든든한 버팀목이 있는데두요?
@왕꽃선녀 일단 경상도 외의 지역, 그리고 일부 이탈로 비슷하게 달성 특히 비례대표에서 너무 크게 깍이게 되니 지역구랑 비례 몇개 말고는 거의 안된다고 봐도 됩니다. 아마 야권이 다 합하면 200석 넘을걸로 봅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정부 고위관리직 사람들이 다 돈만 밝히는 인간들이 그런 자리에 앉게 되는 걸까요?
안대희도 청렴결백하다고 김용철 변호사가 썼던 모양인데 사주를 보면 돈에 목숨 거는 사람이네요.
1년도 안 되어 16억 벌었다는 것도 그런 사주 판단을 뒤받침해 주고.
안대희가 언제 그만큼 벌었나요?? 제가보기에는 나라의 시스템 문제인 것으로 보고, 자본주의, 물질 만능주의
이기주의, 경제성장, 돈과 욕망에 찌든 지금 세상, 지금 이 시대의 20세기의 한국의 슬픈 현실과 근 현대사를 사주에서 반영하는 것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제가 사주에 눈을 뜨게 해준 분이 말씀하시길,, 사주는 전생을 보는 것이다. 그렇기에, 그런 윤회를 하는 것이다. 그리고 격이 조금 떨어지는 분, 사주를 보면, 이 사주는 전생에 노비였고, 혹은 핍박받거나, 그런 게 있었고, 그 복으로 이번 생에 누린다. 어떤 사주는 그런 것을 담고 있고, 사람마다 제각각 서로의 카르마를 담고 있다. 그러시더군요. 그런 게 있을 걸로 보고,
@레이디 가가 아마 그런 카르마나 업장, 업보를 반영하는 것이고, 전생에 노비나, 일반인 사주, 그리고 장사꾼이었을 가능성이 높은, 그런 일반인이나 장사꾼 사주를 가진 분들이, 지금 나랏일을 하고 있는 경우가 지금 아주 많고, 그 사주대로 가고 있는 것입니다. 저도 그렇게 봅니다. ^^ 지금 재벌들도 그런 사람 아주 많고, 정치계에도 많고, 법조계에도 많고 특히 경찰쪽에도 있꼬, 검찰 쪽에는 아주 많고 특히 교육 쪽에 그런 사람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그런 재물을 밝히는 분들이 많고, 또 그것은 그런 상품화와 물질 만능주의와 인간들의 욕망이 들끓는 현실과 시대상을 반영하고 그리고 제각각 인간들의 뼈에 사무치는 한맺힌 서원, 어떤 한이나
@레이디 가가 카르마를 담고 있고, 그것들이 모두 다 어우려져서 그런 이런 현실, 이런 세상을 만들어 낸 것이라고 봅니다. 결국 무지한 우리 나라의 현실의 탓이고, 지금은 그걸 깨닫는 마지막 성숙기의 과정이라고 봅니다. 인간의 사춘기 같은 그런 과정이요.
@레이디 가가 대법관 그만 두고 5개월 동안 16억 벌어들인 걸로 지금 시끄럽습니다.
전관 예우로 그렇게 벌었다는데 본인은 다 사회 환원하겠다고 하고.
사회 환원도 반갑지 않네요. 국무총리 되서 그것 보다 더 챙겨 먹겠다고 공언을 하는 것 같아서.
@lakshmi 그게 몇년도 였나요??
@레이디 가가 대법관 그만 두고 1년 후 2013년 부터 5개월 간이라네요. 아마도 세금 낸 걸로 밝혀낸 것 같은데 올해는 얼마 벌었는지 아직 안 나온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