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정문 통과시에 집안에서 차량이 도착하였습니다 하며 알림해주었는데 2/15일 이후로 전혀 울리지 않고 월패드 정보표시도 안됩니다
힐데스하임 요즘 안되는거 왜이렇게 많아지는지 많은세대들이 관리비 꼬박꼬박 내며 살아가는데 좋아지는것보다 자꾸 후퇴되는 느낌이네요... 참고로 어제 관리실 전화하니 끝까지 내용듣지 않으시고 지금 업체에서 수리중이라며 여직원분께서 말문을 막으시더군요... 다 고쳐질줄 알고 기다렸는데 안되어있어서요 위 세가지 궁금증에대한 답변 및 조치 부탁드려요
관리과장입니다 어제 늦게까지 서버 점검보수하느라 늦게 작업이 종료되었으며 현재 입차 알림은정상적으로 되고있읍니다 스마트폰어플은 현재 어플관계 사에서 우리단지 통신관리업체인 계영통신 서버로 이전 작업중이라 조금 시간이걸린다고합니다. 혹시 작동이안되시는 세대가있으시면 월패드에있는 전원을 잠시껏다 다시 켜시면 작동이된다고 하네요 그래도안되시면 관리실로바로연락주세요.
첫댓글 동감입니다....
점점 좋아지지는 않고~~휴우~
다른 단지들은 검색이 되는데 우리 아파트는 없네요. 원건설에서 이런 것도 철수하면서 종료시켰나요?
헐~~ 저도 확인해 보니 "업체 앱서버가 없다고 하네요''
관리과장입니다
어제 늦게까지 서버 점검보수하느라 늦게 작업이 종료되었으며 현재 입차 알림은정상적으로 되고있읍니다
스마트폰어플은 현재 어플관계 사에서 우리단지 통신관리업체인 계영통신 서버로 이전 작업중이라 조금 시간이걸린다고합니다.
혹시 작동이안되시는 세대가있으시면 월패드에있는 전원을 잠시껏다 다시 켜시면 작동이된다고 하네요
그래도안되시면 관리실로바로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