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야 소식 전한다 >
이 놈이 부끄럽게도 교회에서 장로가 되는구나
부족한 것 많지만
지금부터라도 잘해 보련다.
연말에 모였을 때 어색할까봐서
소식 전한다.
■ 일 시 : 2007년 11월 10일(토) 오후 2시
(식사는 12시부터 교회 식당에서 제공됨)
■ 장 소 : 대구청구교회
( 대구공고 사거리에서 신암지하도 방향 50미터)
초청의 말씀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이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 위에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금번 저희 대구청구교회에서는 김동섭 장로 임직예배를 드리고자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하시어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축하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후 2007년 10월
대한예수교장로회 대구청구교회
담임목사 장 영 돈
첫댓글 대구 신명고등학교 김동섭교감의 글을 옮겼다. 많은 친구들이 지난 번 류경하장로 때 처럼 장로장립을 축하할 시간을 마련하기 바란다.
대구 친구들과 통화에서 소식 들었다만 이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축하한다.길수 장로임직식에서 보니 굉장히 영광스런 자리더구나. 더욱더 정진하는 친구가 되길 먼리서나마 빈다.
축하합니다 하나님의 은총이 이세상그득하세요 대천 합장()
장로의 직분을 맡게되는 친구에게 먼저 축하하며, 장로는 하나님이 지명하여 택한 직분이니 영광스럽고, 개인적으로는 큰축복이니 앞으로도 계속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하시길 기원하네.
금길수 장로에 이어 김동섭 장로가 장립식을 한다니 겹경사가 났네. 두 장로님의 장립을 진심으로 축하하네.
김동섭님의 장로 장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날에도 계속 건강과 축복이 이어지시길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하나님의 영광된 보직을 잘 보존하시길 바라며.주님의 은총이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영광스러운 장로 장립을 축하드리며 더 더욱 정진하여 신자분들로부터 존경을 받는 장로가 되시길 빕니다 이경호 배상
장립예배 모습을 포토&포토(사진)에 올려 두었다네....다시 한번 아름답고 보람있는 일자리를 축하하네.
진심으로 드립니다... 김장로님... ^^*
친구의 넉넉한 모습이 떠오르는구나, 친구의 품성에 맞게 장로장립하신다니 축하한다. 늘 건강하고 행복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