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shorestick GTK -
강력한 스프링 모드를 갖춘 오프쇼어(offshore)-라드,GTK |
초대 오프쇼어(offshore)-스틱GSS의 후계 모델이 되는 오프쇼어(offshore)-스틱GTK(은)는,30톤+40톤 그라파이트의 콤퍼짓(composite) 소재를WGJ(와)과 같은 제법으로 감아올려 티타늄과 케브라를 짜넣은 스미스 오리지날 신소재GTK(그라파이트·티타늄&케브라)30-40(을)를 사용한 고탄성고강도 라드. GTK30-40(은)는, 종래의 동소재와 비교하면 강도25%업, 라드지름을 약9.5%가늘게 할 수 있어 또, 최대 허용 범위로의 캐스팅시에 있어서의 곡선의 정점이 되는 포인트(이 시리즈에서는, 버트 가이드 위의 가이드)를 접점에, 팁측을 스파이럴장으로 한 케브라와 버트측을 세로장에 조밀하게 넣은 티타늄에 의해, 라드 전체에, 강력한 스프링 모드가 갖춰지고 있습니다.
이 신설계에 의해, 라드에 참가하는 하중의 강약에 의해서 일어나는 반발의 속도가, 하중에 동조하도록(듯이) 추종 하기 위한(해), 캐스팅시의 빠르고 순간에 걸리는 큰 부하에 대해서는, 순간적으로 반발하는 강력한 탄성에 의해서, 압도적인 비거리를 낳아, 또, 루어(인조미끼) 조작시에 있고는 하중 부담이 가볍고, 팁세크션의 반가 완만하기 때문에, 루어(인조미끼)의 웨이트가 상쾌하게 실립니다. 한편, 화이팅시나 리프팅시에는, 물고기의 강렬한 당겨에 대해, 라드를 지지하고 있는 것만으로 물고기를 끌어 들이는 고탄성 소재 특유의 고반발력을 살린 자기 복원 능력이 뛰어나 낚시꾼의 에너지 로스마저도 감소시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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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K-56ST·66SJ(은)는 일본 근해,GTK-74PG(은)는 일본 근해·몰디브,GTK-77BG(은)는 트카라·오키나와·몰디브를 메인에 약2년을 걸쳐 테스트를 실시, 낚시질의 성과의 일부는 오오쿠보 코조씨의HP 그렇지만 소개되고 있기 때문에, 흥미가 있는 분은 봐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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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K-56ST (Surface Twitching) |
메인 대상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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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이라, 소형 유람어 |
자사 추천 루어(인조미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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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라나, 서쟈, 짚시 펜&팝외 |
극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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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28g의 메타르베이트의 히카리 물건을, 고속 리트리브로 세세하고 트잇치 시키면 소후트팁에 의한 히라 치는 것이 태어나 이것이 대단히 효과적(와카시, 가다랭이). |
미노등의 트잇팅을 목적으로 한 테크니컬 쇼트 라드. 자재로 플러그를 조종해, 한편, 침투를 자주(잘) 하기 위한(해), 약간 팁아크션의 모데레이트파스트테이파 |
GTK-66SJ (Surface Jerking) |
메인 대상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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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이라, 소형 유람어 |
자사 추천 루어(인조미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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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라나SR, 엘·도라도, 짚시 펜&팝외 |
극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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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메탈을2X~3X파업 롱의 테일 훅 사양으로 바꾸어 파스트리트리브의 단지 권으로 사용하면 효과 발군(가다랭이·메지). |
립레스미노, 스플래셔, 폽파등의 표면 플러그의 전기밥통 킹에게 최적.단지 권만으로도 플러그가 마음대로 액션 하도록(듯이),56ST에 비해 약간 슬로우로 한 모데레이트파스트테이파. |
GTK-73SJ (Surface Jerking) |
메인 대상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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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나카형 유람어(나브라의 방어·히라마사·메지) |
소프트한 팁세크션을 기준보다 약간 길쭉하게 한 롱팁 설계.50g이하의 루어(인조미끼)에서도 편하게 팁이 구부러져, 케브라의 고반발에 의해서 롱 캐스트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 근년, 나브라 치는 것으로의 대상어로서 주목받고 있는 메지·방어·히라마사의 경우, 배를 접근하면 가라앉아, 먼 거리로부터 메탈 지그를 캐스트 하면, 착수와 동시에 역시 가라앉아 버린다.그러나, 플러그의 경우는 가라앉지 않는다고 하는 이상한 현상이 일어난다.따라서, 소형의 플러그에서도 롱 캐스트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라드가 필요 불가결이 되는 것이다. |
메인 대상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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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시이라, 코나카형 유람어 |
자사 추천 루어(인조미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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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베라스란브쥬니아, 메타르베이트, 메탈 잭외 |
외형에는 상상할 수 없는 포텐셜을 은밀한, 플러그, 메탈 지그에 한정하지 않고 헤비 루어(인조미끼)를 풀 캐스트 할 수 있는 롱 캐스터. 80g전후의 루어(인조미끼)에서도90m이상을 우아하게 넘는 평균 비거리가 이 라드의 진면목.장거리로의 원격 조작에 뛰어난 퍼스트 가는 초에 의해 플러그의 전기밥통 킹, 다이빙, 폽핑도 마음 가는 대로. 게다가, 메탈 지그의 롱쟈크까지 해내는 수비 범위가 넓은 파워풀 라드. |
GTK-70JP (Jerk & Popping) NEW |
메인 대상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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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지마그로, 키하다, 히라마사, 대형 시이라등 |
자사 추천 루어(인조미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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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베라스란브쥬니아, 외 |
연안부의 수심의 얕은 에리어를 유람하는 메지마그로나 히라마사를, 펜슬계 플러그의 하드쟈크나 폽핑으로 노리기 위한 모델.실적, 신뢰성 모두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74PG(을)를 베이스로 개발. 저항의 큰 폽파를 쉽게 기능시키는 팁파워는, 무거운 메탈 지그의 캐스트&쟈크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
GTK-77BG KEYOLHU (Big Game) |
메인 대상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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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언트 트레이닝 배리, 대형 유람어 |
자사 추천 루어(인조미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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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베라스GT, 마베라스란브외 |
통칭 케요로, 몰디브에서는 그레이트 피셔 맨을 의미합니다. GT라드 사상, 동성능을 가지는 라드와 비교하면, 가장 가늘고, 가장 경량이면서, 베리로부터 버트에 걸친 리프팅 파워는 빼어나, 중형GT(이)라면, 그 복원력을 자신의 눈으로 확인될 여유마저 줍니다. 그런 만큼 앵글러도 한정되어 화이팅 스타일이 라드각 60о이내에서 조작할 수 없으면 성능이 반감하기 위해(때문에), 경험 풍부한 상급자 전용됩니다(처음·중급자에게는WRC의 폽핑스페샤르76P,80P/35하지만 추천입니다). |
가이드
GTK-77BG(은)는, 헤비 웨이트 플러그의 사용을 고려해(플러그의 자중이 무겁기 때문에, 프레임 형상이 달라도 비거리에 큰 차이는 생기지 않는다),SIC링의 강도와 내충격성을 중시한 가이드 설정(PST-F링+NSG), 다른 모델은 비거리를 중시한 대양 가이드 설정으로, 전기종 더블 랩핑 사양. |
가는 몸의 그립은 힘이 들어갈 수 있는 싸기 때문에, 홀딩성, 캐스팅성이 뛰어난 홀딩 그립 사양(WGJ(와)과 동디자인으로, 폽핑등의 겨드랑이 고용 조작도 이 형상이 베스트), 소재는 안경질EVA. 릴 시트는 미끄럼방지 가공을 한 롱 너트, 슬리브 첨부 업 락 사양.시트도 힘이 들어가기 쉽게 가는 몸의 타입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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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K-77BG(은)는, 통칭이다KEYOLHU(와)과 그 의미를 나타내는 아라비아 문자를 고도의 기술을 사용하고, 핸드메이드 랩핑으로 자수. 다른 모델은, 핸드메이드의 다이아몬드 랩핑을 베풀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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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랭크 칼라
기조는 클리어 블랙으로, 햇빛에 맞히면, 케브라와 티타늄이 선명히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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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D No. |
length |
grip length |
line |
lure wt |
weight |
MAX LOAD |
pack length |
price\ (본체 가격) |
GTK-56ST |
5'6" |
485mm |
~16lb ~PE4호 |
~48g |
198g |
4kg(45о) 3kg(90о) |
126cm |
40,950 (39,000) |
GTK-66SJ |
6'6" |
560mm |
~16lb ~PE4호 |
~60g |
252g |
6kg(45о) 3kg(90о) |
149cm |
43,050 (41,000) |
GTK-73SJ |
7'3" |
625mm |
~16lb ~PE4호 |
~80g |
305g |
6kg(45о) 3kg(90о) |
149cm |
46,200 (44,000) |
GTK-74PG |
7'4" |
640mm |
~20lb ~PE5호 |
~130g |
289g |
7kg(45о) 4kg(90о) |
167cm |
46,200 (44,000) |
GTK-70JP |
7' |
640mm |
~20lb ~PE5호 |
~130g |
302g |
7kg(45о) 4kg(90о) |
158cm |
48,300 (46,000) |
GTK-77BG KEYOLHU |
7'7" |
785mm |
~PE10호 |
~200g |
407g |
10kg(45о) 5kg(90о) |
162cm |
64,050 (61,000) |
이 시리즈에는, 라드의 능력을 보다 알기 쉽게 하는 목적과 라드를 세울수록 강도가 약해지는 것을 인식해 주시기 위해, 라드 각도45번과90번(이른바 「해」의 글자)의 최대 부하 하중을 표기하고 있습니다. 이 하중은, 라드에 가장 부담이 걸리는 상태(물고기가 바로 밑에 있는 상태)로의 라드 각도에 의한 최대정하중을 표기한 것으로, 라인 각도가 얕아지는(라드와 라인이 만드는 각도가 넓어진다)만큼 커(강해)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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