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정의 통계적인 고찰
일반적인 겜블 산업에서 흔히들 쓰는 용어 중에 통계란 단어가 있다. 수학의 통계일 수도 있고
경마의 통계는 잠시 아는 상식선에서 살핀다면 선수들과 마필의 경주 결과에 따른 전술 구사및
경륜은 어떠한가 선수들의 200M,300M 구간 기록표라던가 전법별 입상 결과에 따른 경주별 기록등
경정의 통계는 일반적인 몇가지의 경우만 생각한다면 초심자및 경정의 이해 단계에 있는 고객이라
첫째, 모든 통계적 수치는 출주표에 전부 들어있다.
현재의 출주표는 모터,보트의 전체 연대율및 선수들의 전체 전 6개 경주의 성적 그리고 스타트 타임을
둘째, 출주표에는 없고 예상지에는 있다.
이는 예상지에서 다루어야 할 부분이다. 예상지들마다 고유한 특성들이 있으며 이를 잘 활용하는것이
세째, 경험은 경주 결과의 부산물 일 뿐이다.
경주를 이해하는 데 있어서 특정 선수와 특정 모터에게 치중하는 경향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발생한다.경주 결과를 통해 자신에게 이익을 주었던 사례를 통해 선수,모터에게 편중되는 현상이 발생한다.
통계적인 수치를 이용한 경정만의 접근법도 상당한 적중 확률을 보인다. 이를 잘 활용하고 이해하는 것은 고객 당사자들의 권한 이다. 또한 예상지의 다양한 이용방법 또한 마찬가지 일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