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야빙상클럽은
아마추어 '숏트트랙 스케이팅' 동호회 입니다.
정기적인 스케이팅 활동과 각종 on-off모임을 통해 회원 개개인의 건강증진과 회원간 단합 및 친목 도모를 추구합니다.
직장인들의 아침운동클럽으로 출발하여, 2004년 6월 정식 창단후 지금까지 주 3회-5회의 대관 스케이팅활동을 이어 오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가입할수 있으며 현재 회원도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 직업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 회원의 단계
준회원-스케이팅에 관심을 가지고 가야빙상 카페를 방문하는 모든 회원입니다.
정회원-카페 on-line활동 회원으로 클럽 가입을 위해 소정의 기간동안 가야 대관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가야빙상인- 클럽에 정식으로 가입하여 활동하는 회원으로 회칙에 의해 회원으로서의 권리와 의무를 다하는 회원입니다. 가야빙상인이 되면 클럽에서 왕초보교육부터 장비, 기술적 부분까지 모든 부분을 책임지고 조언해 드립니다.
가야운영진- 클럽회장단(이사진)으로 활동하는 회원입니다.
3. 활동소개
대관활동과 정기모임, 기타활동으로 나누어집니다.
-대관활동
클럽대관 장소 - 김해 시민스포츠센터 지하 2층 링크장(연지공원 맞은편)
클럽대관 시간 - 주 2회(2012년)
수요일,목요일 저녁 9시-10시
대관 상세설명
대관이란 클럽에서 링크장을 직접 대여하여 회원들끼리 스케이팅 하는 시간을 말합니다.
보통 대관시작 1시간 전에 모여 간단한 체조와 지상훈련으로 몸을 풀어준 뒤 스케이팅에 임합니다.
대관시간 내 스케이팅은 경기이사의 지도에 따르며 실력별로 A B C조를 나누어 링크장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그룹 스케이팅, 자세 및 기술 집중훈련, 계주, 기록측정, 추월 및 스타트 연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초보자는 교육이사에게 안전교육 및 지상훈련 기본자세 등의 단계별 지도를 받게 됩니다.
공지 게시판에 매달 대관일정표가 올려집니다.
클럽 정식 가입에 관심있는 정회원은 누구나 참관 가능하며 미리 카페 글로 의사를 밝히거나 직접 연락해 주시면 스케이팅 장비를 준비해 드립니다. (총무 아메리카노 010-4507-7666 신발치수 필요)
- 정기모임
매달 둘째 금요일 저녁은 전 회원이 참석하는 월례회로 가야빙상의 핵심 의사소통기구입니다.
식사후 클럽운영회의가 이어지며 중요 사안을 결정하고 매달 일정과 계획을 논의하고 의결합니다.
회의가 끝난 뒤에는 언제나 정겹고 열정적인 '뒷풀이' 가 이어집니다^^
- 기타활동
그 외 계절별 야유회, 가족동반 등반, 스키여행, 번개모임 등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고 1년에 2-3회의 대회에 출전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대관시간을 이용해 타 클럽과의 초청교류전을 갖기도 하고 타 클럽 초청에 응해 원정 스케이팅을 가기도 합니다.
첫댓글 수고했습니다. 총무님!!!
가야빙상 화이팅~
깔끔하게 정리했네요~
총무님! 고생했습니다!
벙개는 자주쳐야~ㅎ
가야! 가야! 퐈이팅!!
굿~ 넘 좋아!!
가야빙상~최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