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판매를 원하는 제조사와 상품 소싱해 주세요.(월마트,코스트코,타겟,QVC 등)
* 미 현지의 대형 유통업체중
- 할인점으로 월마트, 코스트코, 백화점과 할인점의 중간 형태인 타겟에 A/C를 보유한
공식 납품업체로 메이저 홈쇼핑 업체인 QVC와 Shopping at Home 에도 직접 납품이 가능한
***사와 국내의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하였으며
* 미 현지에서
- 케이블 티브이 방송 채널을 30분 X 500일을 운영하며
- Beauty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전국매장 420여개에 A/C를 가지고 있고
- 차량 After Market 분야의 전국 250 여개 매장운영 업체에 A/C 를 가진
***사와 국내 제품 공급계약을 맺었고
* 일본의 파트너와 공동으로 라쿠텐에 입점을 하여 까다로운 오프라인 시장진입을 온라인에서 제품을 노출시켜, 오프라인으로 우회 진출하고 조속한 시장진입을 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였습니다.
위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당사는 중간 딜러를 거치지않고 미/일 주류사회의 유통업체 전국매장에 제품을 납품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영업활동을 할 수 있으나 납품이 될 수 있는 상품은 상기 유통업체에서 판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한정이 됩니다.
구체적으로 열거하면 아래와 같이 정리가 됩니다.
* 기존 제품 : 전 세계에서 모여드는 제품과 경쟁하여 품질과 가격경쟁력에서 뒤지지않는 품목 중에서
- 할인점 내지 백화점에서 판매가 가능한 성격의 제품 ( 전자 제품 / 생활용품 등 )
- 홈쇼핑에서 판매가 가능한 제품 ( 건강 미용 용품 / 스포츠 용품 등 )
* 신제품 / 아이디어 상품 : 기존 제품대비 가격경쟁력에 대한 부담은 감소되나 제품의 상품성과
고객에 의한 선호도가 중요한 요소인 품목으로
- 신규로 제품을 알려야 하는 홍보에 대한 투자가 필요하여 신중한 선택이 요구되나
- 상품성이 뒷받침 되고 흐름을 타면 소위 대박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 전자 제품/위기탈출 비상용품 등은 아예 시도 할 엄두도 내기 어렵지만 일본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에는 일본인들의 취향에 맞는 ? 좁은 주거환경을 활용하는 제품 / 팬시한 생활용품 ? 등의 판매가 가능하며 이를 통하여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하게 됩니다.
업무진행 방식
- 판매의사가 있는 제조사는 영문/한글 상품기술서를 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기술서는 자사양식도 무방하며, 저희가 운영하는 커뮤니티에서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초기에는 상품기술서만으로 진행되므로, 정확히 작성해 주시고, 샘플요청은 일이 어느정도 성숙된 상태에서 요청하게 됩니다.
- 제조사와 투명하고, 원할하게 일을 진행하기 위해 개설한 커뮤니티이니(제조,유통,무역 상공인포털- www.intodirect.com) 가입하시어 저희 회원사가 되시기 바랍니다.
해외판매진행은 메일로 보내주신 것으로 진행이 되므로, 커뮤니티 가입은 무관하나
당사가 하고자 하는 내용이 커뮤니티에 소상히 공지되어 있고, 진행상황 또한 커뮤니티에
공지하고 있으니 필히 방문하시고 확인하시고 저희와 맞다고 판단되면 제품제안해 주시고
당사의 회원사가 되어주십시오.
intodirect는 해외판매라인 + 국내유통 + 기관투자자 + 양산지원 의 3위일체 지원시스템을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중소제조사와 함께 성장하는것이 목표입니다.
담당자 수신메일 : intodirect@paran.com
담당자명 : 대표MD 김 광 배 실장 / 016-565-1966
바로가기 : www.intodirec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