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포스팅에 비해 부끄럽습니다만...대전 메가박스 즉석구이를 소개합니다^-^*!!
사실 제가 이런걸 엄청 좋아하는데 영화관이 아니면 요새는 먹을 곳이 없더라구요...
그렇다고 고속도로 휴게소를 갈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래서 백만년만에(!!) 영화관에 친구랑 놀러갔답니다~
기뻐요 ....T-T!!!!!! 감동의 오징어즉석구이!!!
오징어가 금값이로세....
가..가격이 부담스러웠지만 그래도
이때라 이때라 내가 즉석구이 먹을때가 이때라~
하면서 음료와 함께 주문했답니다~
드디어 즉석구이가 나왔는데...
양이 너무 슬프네요 ㅠ.ㅜ~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짭쪼름하면서 잘씹히는 몸통과
고소하면서 쫄깃쫄깃한 다리의 조화~^^*!
영화는 속터지는 영화였지만 ㅠㅜ...
즉석구이는 성공적이였답니다~ ^*^!
언제 한반 기회되시면 대전 메가박스 즉석구이 한번드셔보세요 ㅎㅎ~
물론 가격과 양에서 슬픔이 지나가지만요 ㅎㅎ~
이제 언제쯤 먹어볼지~ 벌써부터 그리워 지내요^--^*!~

첫댓글 너무 맛있었겟다 ~~ 분위기도 짱이였으리라 생각되고 ^^영화는 안보고 먹거리만^^ ^-^
추억 오래 오래 간직하셔요
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간식이에요 ><~!! 흐흐
영화도 잘보고 왔답니당~ 감사해요 ~*
에이~~ 가고 싶잖아요... 맛난 냄새가 나는 듯..
흐흐 넘 좋았답니다~
담에 시간나실때 좋은영화 보러가시고 좋은간식(!)도 드셔용~
이거 엄청맛있잖아오~^^
맞아요~! 또 먹으러 가고싶어지네요 쫄깃쫄깃~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