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내리기 효과 주기-
1. 미디어 제너레터-노이즈 텍스터스-소프트 그라우스를 트랙에 갔다놓는다
10초 길이로 와있다
2. 프리커스 x y를 오른쪽으로 당겨서 끝에 놓는다 (30)
3. 노이즈 프라민터스의 민...0.15준다
맥스...0.41엔타
4. 칼라2 입벌려서 오른쪽 막대를 아래로 끌어내려 놓는다
(이것은 바탕의 색을 없앤다는 뜻 결과는 검정색으로 되어있다.
5. 칼라2는 입다물게 해놓는다
6. 옵션에서 y값의 애니메이트(시계모양)을 클릭하면 노이즈의 y만 보인다
7. 첫 번째 키 프레임을 클릭하고 에디트 라인을 끝으로(오른쪽)당겨놓는다
8. 옵션의 y 값을 -0.20 준다 (애니메이션을 만든다) 창은 닫는다
9.알트+쉬프트+Q 2번하여 트랙2기 생성시킨다
10. 클립에서 우 클릭 하여 copy 한다
11. 새로만든 클립에 우 클릭 하고 paste(붙여넣기)하고 ok
12. 2번클립의 미디어제너럴 클릭하여 in degrees을 움직여본다
오른쪽으로 당겨주면 눈이 많이 내리게 한다)
13. 1번번호 클릭 클립의 제너럴 미디어 클릭해서 프로그래스를 적당하게 움직여
본다 약 2.04정도면 좋다
14.책 274쪽 10번 눈이 약간 녹으면서 내리게 해 주기
비디오 fx 에서 가우시한 블루 - 라이트 블러를 1클립에 갔다 놓으면 리본모양
이 오록색으로 된다
홀리젠털 레인지(수직으로 녹인다)...0.01
살포시 녹는 눈이된다
버티칼(수직으로 눈이 녹이는 효과)....0.01 엔타
15. 2번 클립에 라이트 블러를 갔다놓는다
호리젠털 레인지....0.01
버티말 ....0.01 엔타
16. 1번트랙의 트랙모션 클릭 포지션의 widh 값을 1000 주고 엔타
(눈 입자가 커지게 해 주기 위해서)
삼각버턴을 눌러서 좌,우 움직여 보면서 정한다
17. 창은 닫지 말고
18. 2번 트랙의 트랙모션을 클릭 포지션의 widh 값을 740주고 엔타 저장한다
19. 클립을 50초(5000쓰고 에디트 라인이 와 있는곳까지 늘려준다
3개의 클립을 다 늘려준다
20. 사진 갔다놓는다. 검은테가 있으면 트랙모션에 가서 늘려준다
21. 알트+쉬프트+Q 새트래 추가한다
22. 새로만든 트랙에 눈 내리는.veg 를 1트랙에 갔다놓는다. 새로고침 아이콘 클릭
하고
23. 새트랙 추가 만든다
24. 제너럴 ... 레가시-소프트 샤도- 창이열리면 글 적고 ,위치정하고 등등....
25. 렌더링때 .....Manin concept Mpeg-2
(mpg, m2v, m2t, mpa)
첫 번째것 Program Strean NTSC 로 렌드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