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5일
미츠이 물산과 미츠이 부동산은 3월 5일 복합 개발 사업 'Otemachi One'이 5월 12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오피스 · 상업 · 호텔 복합 시설>
"Otemachi One'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는 미츠이물산과 선진적인 도시 만들기를 진행하는 미츠이 부동산이 각각의 연구 결과와 실적을 융합시킨 대규모 복합 개발.
최첨단 사무실, 홀, 컨퍼런스, 상업 시설, 호텔, 대규모 녹지 광장을 갖추고, 오오테마치 구역에서는 최대 개발로 진행되었다.
<상업 시설 이미지>
지하철 광장과 직결되는 'Otemachi One'의 지하에 위치하며, 상업 시설과 연계되는 'Otemachi One Avenue'를 중심으로, 점심 식사, 저녁 식사, 테이크 아웃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음식점, 런닝 스테이션, 클리닉 몰 등 서비스 점포 30 점포가 출점한다.
<오오테마치 미츠이 홀>
5월 15일에 오픈하는, 황궁을 바라보며 국제 회의에서 각종 콘서트까지 다목적으로 이용할 수있는 '오테마치 미츠이 홀', 7월에 개업하는 '포시즌 호텔 도쿄 오테마치', 2022년 말 완공예정인 지역 최대 규모 약 6000m2 녹지 공간 "Otemachi One Garden'도 갖추었다.
상업시설 'Otemachi One Avenue'는 지하철 오오 테마치역에 직결되며, 'Otemachi One'에 한정하지 않고, 오오테마치 지역 전체 직장인의 다양한 점심 요구 동료와 가벼운 친목 · 연회 등의 요구에 대한 다양한 식음점을 마련했다.
카페 & 바 "프론트", "탈리스 커피", "& coffee 메종 카이저', 타피오카 음료 등의"디 어레이", 햄버거"the 3rd Burger", 챱셀러드인 "크리스프 샐러드 웍스', '인디안 카레 " 등을 즐길 수있다.
'호리구치 커피'의 최초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 등장. 이탈리아의 노포인 초코젤라테리아 '붼키'에서는 초컬릿의 계측판매, 신선도를 고집한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또한 오피스 건물 "미츠이 물산빌딩'에는 5월, 미츠이 물산이 새로이 본사 이전.
"Otemachi One 타워'는 '농림 중앙 금고', '이데미츠 흥산', '델', 'PwC Japan 그룹', 'UBS 그룹' 등 선진 기업의 입주가 결정되어 거의 만실이되고 있다.
기업이 본사 기능을 두고있는 최첨단 사무실에 적합한 근로자의 각종 편의 시설, VIP 전용 서비스, IT 서비스를 입주 기업 한정으로 제공하는 것 외에도 세입자 기업 회원제 시설 · 서비스 "mot 미츠이 사무실 for Tomorrow / Mitsui Office for Tomorrow ', 법인용 공유 사무실 "워크 스타일링"이 최대 거점을 개설한다.
또한 미츠이 물산 빌딩 3 층에는 국제 회의 및 상품 발표회 등 비즈니스 이벤트에서 라이브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 행사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오오테마치 미츠이 홀'을 오픈. 이 홀은 높이 약 7m의 유리벽을 채용하고있어 눈앞에 펼쳐진 녹지 공간을 최대한 살리도록 설계되었다.
약 700m2의 홀은 약 380m2의 로비와 일체 활용하여 넓은 공간으로 활용할 수있다.
<포시즌 호텔 도쿄 오오테마치>
'Otemachi One 타워'의 3층 34 ~ 39 층에는 포시즌 호텔 도쿄 오오테마치 (전체 190개실)가 7월 1일 개업.
멀리 후지산을 바라보며 눈 아래로는 황궁의 숲이 펼쳐지는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장 미셸 갸시가 이끄는 '데니스톤 인터네셔널 아키텍쳐 앤 플래너스' 가 객실 및 기타 공용 시설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담당했다.
공용 시설로는 수영장과 스파, 라운지, 비즈니스 여행자가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리빙룸을 갖추고있다.
3층 볼룸과 소규모 회의실 4개룸을 포함 총 1300m2 이상의 이벤트 공간을 갖추고 결혼식이나 대규모 모임에도 대응할 수있다.
<레스토랑 지역>
디자인 스튜디오 SPIN이, 39층의 레스토랑 영역을 진행하며, 혁신적인 프랑스 요리를 제공하는 '에스트 쇼 키친'과 야외 테라스를 갖춘 휴식 공간에서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피니에토', 도쿄와 파리의 도시가 융합한 것 같은 독특한 컨셉을 갖추고있는 바 '붸루튜' 등이 등장한다.
■ Otemachi One
소재지 : 도쿄도 치요다구 오오테마치 1-2-1
교통 : 도쿄 메트로 마루노 우치선 · 도자이 선 · 치요다 선 · 한조 몬선 「오오테마치역」, 도에이 미 타선 「오오테마치역」직결
주요 용도 : 오피스, 상업, 다목적 홀, 호텔, 주차, 지역 냉난방 시설
부지 면적 : 2만 900m2
연면적 : 약 35만 7700m2
층수 : 미츠이 물산 빌딩- 지상 31층, 지하 5층, Otemachi One 타워- 지상 40 층, 지하 5 층
최고 높이 : 물산빌딩 약 160m, Otemachi One 타워 약 200m
설계 · 감리 : 닛켄셋케이 · 카시마 건설 설계 공동 기업체
시공 : 카시마 건설 주식회사
디자인 설계자 : Skidmore, Owings & Merrill LLP (SOM)
(출처) https://www.ryutsuu.biz/store/m030517.html
*본 내용은 일본 유통뉴스 (https://www.ryutsuu.biz/)에서 발췌하여 번역된 글임을 공지합니다.
流通ニュース::小売・通販・中間流通・メーカーの最新ビジネスニュース発信
www.ryutsuu.biz
* 본 게시물을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으며 허가없이 공공에의 배포 등 발견 시 엄중히 조치 예정이오니 유의 바랍니다.
첫댓글 20/04/10
미츠이 부동산은 10일,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의 상황을 근거로 대규모 복합 빌딩 "Otemachi One"(도쿄·치요다)의 개업을 연기한다고 발표.
미츠이 물산과의 공동 사업오오테마치 에리어에서는 최대급의 개발로, 5월 12일의 예정이었다.새로운 개업 시기는 미정으로 하고 있다.
지하 2층지상 1층에는 상업점포 30개가 입점해 5월 12일 개업할 예정이었다.7월 1일 예정의 "포시즌스 호텔 도쿄 오오테마치"의 개업이나, 그 후의 농림 중앙 금고 및 이데미쯔 흥산, 델 등의 기업의 오피스 플로어에의 입주 시기에는 변경은 없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