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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산 상제님께서는 2000년 12월 25일 밤 11~26일 새벽 1시 사이(경진년 무자월 무오일 임자시)에 재생신하셨는데 이 해에 토성, 금성, 목성이 합일되는 천문학적 현상이 일어났었습니다
이 별은 2000여년 전에 동방박사가 본 목성과 토성의 합일된 밝은 별로서 예수의 탄생을 알렸었고
그로부터 2000여년이 지난 때에 목성과 토성의 합일된 밝은 별이 다시 떠서 상제님의 재생신하심을 알렸던 것입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2000년 12월 26일 자시(경진년 무자월 무오일 임자시)에 재생신하신 25가지 이유
1) 원효대사 아들 설총께서 쓰신 설총결에 '백년후사백년전(百年後事百年前)'이라는 구절이 나오는데 백년 후의 일을 백년 전에 공사보신 것으로 1901년 신축년으로부터 100년 후는 정확히 새천년이 시작되는 2000년 경진년이 됩니다
2) 도전 5편 155장에 증산 상제님께서'진혜진혜운기 구절죽장고기 육장금불완연(辰兮辰兮雲起하니 九節竹杖高氣하여 六丈金佛宛然)이라', '풍류주세백년진(風流酒洗百年塵)'이라고 말씀하신 성구를 풀이해보면 상제님 천지공사 시작으로부터 100년 후의 진년은 2000년 경진년 입니다.
경진년에 구름이 일어나는데 경은 금기운으로서 흰색을 상징합니다. 흰구름은 증산 상제님을 상징하고 일어나는 것은 탄생을 상징하므로 2000년 경진년에 증산 상제님께서 재생신하셨다는 의미가 됩니다.
육장금불완연도 풀이하면 육장금불은 미륵불이므로 가을부처를 상징합니다. 완연하다는 것은 뚜렷하게 모습을 드러내는 것으로 이 역시 탄생을 상징하므로 미륵불이신 증산 상제님께서 재생신 하셨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3) 증산 상제님께서 친히 쓰신 현무경에 '십이월 이십육일 재생신 강일순(十二月 二十六日 再生身 姜一淳)'이라는 구절이 있으므로 증산 상제님께서는 12월 26일에 재생신 하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도전 5편 354장에도 '십이월이십육일 재생신강일순(十二月二十六日 再生身姜一淳)'이라는 성구를 보아 증산 상제님께서는 12월 26일에 재생신 하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 2000년 음력 2월(경진년 기묘경진월)에 천강으로 내려온 태을비결에 '강일순(姜一淳) 백년전 구년 천지공사 어명이 있으니 이제 술수를 내어 각기 제 그릇에 맞게 대행(代行)할지라. 12월(月) 26일(日) 자시(子時)에 생(生) 증산(甑山) 하노라'라는 구절이 있는데 태을비결이 2000년 경진년에 천강으로 내려온 것이기 때문에 2000년 12월 26일 자시(경진년 무자월 무오일 임자시)에 재생신 하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6) 김천수옹께서 가을용 백금을 찾아야 한다고 증언한바 있는데 가을용 백금을 천간 지지로 환산하면 백금을 천간으로 보면 경신금이고 용을 지지로 보면 진이므로 가을용 백금은 간지로 경진년이 됩니다. 따라서 낙종용도 경진생 고수부님이요, 이종용도 경진생 차경석 종도요, 가을용도 경진생 백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수부님께서 추수할 자는 다시 있느니라 하셨는데 '다시'란 이전에 있던 분이 다시 난다는 것으로 재생신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증산 상제님께 추수할 자로서 경진생으로 재생신 하신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2000년이 경진년이 됨으로 정확히 부합하게 됩니다
7) 도전 2편 96장에 증산 상제님께서 '항우가 25세에 출세하였으면 성공하였을 것인데, 24세에 출세하였으므로 성공을 보지 못하였느니라'하신 말씀으로보아 초패왕 항우를 해원시켜주시기 위해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성수 25세때 출현하여 성공하시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 성수 25세가 되시는 때가 2024~2025년 갑진을사년이 되는데 갑을로 기두하는 상씨름과 병목운수가 일어나는 때와 정확히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8) 도전 6편 71장에 증산 상제님께서 '두 활개 쭉 펴면서 누런 장닭 두 홰 운다'라는 말씀으로보아 누런 장닭을 간지로 환산하면 천간은 무기토가 되고 지지는 유가 됨으로 기유년이 됨을 알 수 있습니다.
두 홰 운다고 하셨으니 두 번의 기유년에 울게 되는 사건이 있는데 첫 번째 기유년인 1909년에 증산 상제님께서 화천하심으로인해 울게 되었으며 2029년 기유년에는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 출세하심으로인해 감격하여 기쁨의 눈물을 흘리게 될 것으로 풀이해볼 수 있습니다
9) 도전 6편 69장에 증산 상제님께서 '대상(大祥)이란 상(祥) 자는 상서(祥瑞)라는 상 자니라'라고 말씀한 것도 복합적 해석이 가능한데 첫 번째는 1909년 기유년에 증산 상제님께서 화천하신 해로부터 대상의 2년이 지난 1911년 신해년에 고수부님 성수 32세때 고수부님께 상서로운 기운이 내려 대도통을 이루신 것을 말하며
두 번째는 1909년 기유년에 증산 상제님께서 화천하신 해로부터 두 갑자인 120년이 지난 2029년 기유년이 되면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 성수 30세가 되실때 대도통을 이루시고 미륵불로 출세하시게 되니 상서롭다 해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100여년 전 증산 상제님께서는 성수 31세때 대도통을 이루셨고 1909년 기유년 증산 상제님 화천으로부터 두 갑자되는 120년 뒤에는 성수 30세때 대도통을 이루시고 미륵불로 출세하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0) 도전 5편 362장에 증산 상제님께서 '일중위시교역퇴 제출진(日中爲市交易退 帝出震)'이라고 말씀하신 것을 해석해보면 일중은 오시를 말하므로 간지로 환산하면 2026년 병오년이 되고 위시는 2027년 정미년, 교역은 2028년 무신년, 퇴는 2029년 기유년 해떨어지는 때로 정확히 일치합니다.
제출진은 후천 대시국 황제가 되시는 재생신하신 증산상제님께서 대도통을 이루시고 미륵불로 출세하심을 말하니 2029년 기유년에 성수 30세로 제출진하심으로 증산 상제님 화천으로부터 두 갑자가 되는 때와 정확히 일치하게 됩니다
11) 도전 6편 109장에 증산 상제님께서 '나의 형체가 사두용미(蛇頭龍尾)와 같으니라', 갑을(甲乙)로서 머리를 들 것이요, 무기(戊己)로서 굽이치리니 무기는 천지의 한문(捍門)인 까닭이니라'하신 말씀을 연결지어보면 갑을사두 무기용미(甲乙蛇頭 戊己龍尾)가 됨으로 2024~2025년 갑진을사년 병목운수때는 갑을로 진사성인출하여 뱀띠생 여자진인(관세음보살 후신, 인정상관 후신, 남원무당)이 머리를 들게 되고 2028~2029년 무신기유년 병겁운수때는 무기로 굽이쳐 용띠생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 성수 30세때 미륵불로 출세하시어 개벽을 끝매듭을 지어 병겁을 끝막게 된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12) 도전 11편 359장에 고수부님께서 '무신(戊申), 기유(己酉)에 천지개로(天地開路) 하였으니 무 뽑다 들킨 격 되느니라'하신 말씀으로도보아 2028~2029년 무신기유년에 천지가 크게 열리는 천지개벽이 되니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 2024~2025년 갑진을사년에 성수 25세때 출현하셔도 누군지 모르다가 2028~2029년 무신기유년 성수 30세가 되어서야 미륵불로 출세하시게 되시니 그제서야 알아보게 되어 들킨격이 되실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13) 도전 5편 132장에 증산 상제님께서 '모두 흩어져 돌아가라. 10년 뒤에 다시 만나리라. 10년도 10년이요, 20년도 10년이요, 30년도 10년이니라', '40년도 10년이야 되지만 넘지는 아니하리라'하신 말씀으로보아 증산 상제님께서 유일하게 천간과 지지를 함께 말씀하신 1996~1997년 병자정축년으로부터 40년이 넘지 않는 때에 증산 상제님을 다시 만나게 되는 것으로 1996년 병자년으로부터 40년 후는 2036년 병진년이 되는데 2029년 기유년에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 미륵불로 출세하시게 됨으로 만나게 되니 1996년 병자년으로부터 2029년 기유년까지는 33년째라는 것을 알 수 있으니 40년이 넘지 아니하리라하신 증산 상제님 말씀과 정확히 일치하게 됩니다
14) 이중성 선생의 천지개벽경 9편 7장에 증산 상제님께서 '나의 포덕 원년이 경신년이니라. 그러므로 나는 평천하 오십년 하고, 너희들은 치천하 오십년 하노라'하신 말씀으로보아 포교오십년 공부도 경신년부터 시작하였고 치천하오십년 공부도 경신년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포교오십년공부는 선포교오십년공부가 있고 후포교오십년공부가 있는데 선포교오십년공부는 1860년 경신년 최수운 대신사님의 천상문답사건으로부터 시작하여 1909년 기유년 증산 상제님 화천까지 기도주 50년 공부요,
후포교오십년공부는 다음 경신년이 되는 1920년 경신년 고수부님 교단의 도세가 급성장하게된 때로부터 이정립 선생 선화 일년 후인 1969년 기미년까지가 태을주 50년 공부요,
그 다음 경신년이 되는 1980년 경신년 일도자호 대선사님께서 태을선도회를 창립하신 해로부터 2029년 기유년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 미륵불로 출세하시기까지가 치천하 태을주 50년 용공부가 됨으로 재생신 하신 증산 상제님께서 출세하시는 때와 정확히 부합되게 됩니다
15) 도전 11편 250장에 고수부님께서 '선천 운수 궁팔십(窮八十) 달팔십(達八十)이요'하신 말씀으로보아 증산 상제님께서 탄강하신 1871년 신미년으로부터 80년 후가 되는 1950년 경인년 한국전쟁 발발때까지가 궁팔십의 기간으로 우리나라가 빈궁하게 사는 때이고 1951년 신묘년으로부터 다시 80년 후가 되는 2030년 경술년까지가 달팔십의 기간으로 우리나라가 발달하게 되는 때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2030년 경술년에 선천운수가 끝나고 후천운수가 시작된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후천이 되기 1년 전 2029년 기유년에 대도통을 이루시고 미륵불로 출세하시어 대시국 초대 태조 황제로 등극하게 되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6) 증산 상제님 유서(단주수명서)에 '금사월팔일 미륵불탄생(今四月八日 彌勒佛誕生)'이라는 말씀과 소만부가 있고 '소만부 천병 사(小滿符 天屛 巳)'라는 말씀이 있는데 2029년 기유년 달력의 음력 4월 8일을 찾아보면 양력으로 5월 20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그 바로 다음날이 5월 21일 소만이 됨으로 2029년 5월 20~21일(기유년 기사월 병술신해일)에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 성수 30세때 대도통을 이루시고 미륵불로 출세하게 되신다는 것을 알아낼 수 있게 됩니다
17) 도전 3편 320장에 증산 상제님을 묘사하는 구절'왼손바닥에 북방 임(壬)자와 오른손바닥에 별 무(戊)자 무늬가 있고'라는 성구를 통해 금산사 미륵불상의 손바닥과 증산 상제님 손바닥에도 북방 임(壬)자와 별무(戊)자가 손금으로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2000년 12월 26일 자시(경진년 무자월 무오일 임자시)에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의 사주에 놀랍게도 무자월의 무(戊)와 임자시의 임(壬)이 정확히 있으니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의 사주를 나타낸 의미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 손금에도 분명히 북방 임(壬)자와 별무(戊)자가 있을 것입니다
18) 도전 4편 146장과 6편 7장에 증산 상제님께서 '나는 남방 삼리화(三離火)로다'하신 말씀과 도전 6편 7장에 증산 상제님께서 '내가 장차 불로 오리라'하신 말씀과 증산 상제님 유서(단주수명서)에 있는 '남화북수 남방삼리화 화운불고 남즉오 병즉남 병오현불상(南火北水 南方三離火 火云佛故 南則午 丙則南 丙午現佛像)'이라는 구절에 병오가 나오고 100여년 전 증산 상제님 일주가 병오일주셨기 때문에 남방 삼리화의 불로 오신다는 의미로 볼 수 있으니 재생신하신 상제님도 불과 관련된 일주여야 되는데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의 일주가 무오일주이므로 정확히 맞아 떨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격암유록에도 '진주적황지마(眞主赤黃之馬)'라는 구절이 있는데 풀이하면 진주(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는 무는 토이니 황색이고 오는 화이니 적색이 됨으로 무오일주생이 됩니다.
후천의 방위는 서쪽이 남쪽이 되므로 서신사명을 맡으신 증산 상제님께서 후천에 남방 삼리화가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무오일주로 재생신하심으로 인해서 내가 장차 불로 오리라 하신 말씀이 응험되었습니다
19) 2000년 12월 26일 자시(경진년 무자월 무오일 임자시)에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의 사주를 풀어보면 경진 금토, 무자 토수, 무오 토화, 임자 수수로서 토가 3개, 수가 3개, 화가 1개, 금이 1개로 수와 토가 가장 많고 그 수가 세개씩 같으니 수토합덕과 수토동덕을 이루심으로 만물을 수토합덕과 수토동덕으로 창조하신 창조주의 사주를 가지고 계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 2000년 12월 26일 자시(경진년 무자월 무오일 임자시)에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의 사주에 십이지운을 보면 관대 - 태 - 제왕 - 태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제왕지운이 있으니 가히 재생신 하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대시국 초대 태조 황제가 되실 운을 타고 나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1) 제가 처음에 밝혀드렸던 2000년 경진년에 목성과 토성과 금성이 합일되어 밝게 빛나는 동방박사의 별이 천문현상적으로 뜸으로 백보좌 하느님의 탄생을 알린 별이였다는 것을 가히 알 수 있게 됩니다
22) 12월 25일은 예수의 성탄절이 아니고 미트라(미륵) 탄신일인데 성탄절로 알고 기념했던 것이 바로 12월 25일 성탄절 다음날로 넘어가는 12월 26일 자시에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백보좌 하느님, 신천지 창조주)께서 탄강하심을 미리 전야제로 기념한 행사가 바로 성탄절이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3) 격암유록에 '정도령(鄭道令)' 또는 '정도령(正道令)'으로 나라를 세울 바른 도령이나 바른 나라를 세울 도령이라고 해석해야 되는 정도령의 도령이라는 뜻은 '혈혈단신무배우(孑孑單身無配偶)'로서 결혼을 하지 않은 총각의 나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 기유년 2029년에 성수 30세 청년의 나이로 미륵불로 도통출세하게 되시니 정도령은 정씨 총각이 아니고 다름아닌 강신농, 강태공, 강증산으로 모두 진주 강(姜)씨로 왔으니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도 진주 강(姜)씨로 오셨을 것입니다. 따라서 정도령은 강씨 도령(총각, 청년)이니 강도령이 됩니다
24) 증산 상제님과 고수부님께서는 성수 9세 차이가 나시니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과 고수부님께서도 성수 9세 차이가 나실테니 2000년 경진년에 증산 상제님께서 재생신 하셨으니 그로부터 9년 뒤인 2009년 기축년에 고수부님께서 재생신 하셨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기축년 황우가 바로 재생신하신 고수부님의 띠가 된다는 것을 또한 알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2024~2025년 갑진을사년 진사성인출때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성수 25세가 되시고 재생신하신 고수부님께서는 성수 16세가 되신다는 것을 알 수 있으니 16수는 15진주에서 한 끗이 튄 수이며 서시(6끗)가 판을 친다고 하신 말씀과 정확히 부합됨으로 씨름판에 황소는 다름아니라 바로 기축년 황소띠로 재생신하신 고수부님이셨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됩니다.
그리하여 상씨름꾼(대두목을 포함한 칠성여래)이 상씨름에 승리하여 재생신하신 고수부님께서 들어가시게 되면 판몰이와 대세몰이가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2025~2026년 병오정미년 오미낙당당일때 신농씨 부인 고씨, 강태공 부인 고씨, 강증산 부인 고씨로 모두 제주 고(高)씨로 오셨으니 재생신하신 고수부님께서 또한 제주 고(高)씨로 제주 번개를 잡아 동서양 전기통, 기계통의 신기술들을 개발하는데 주도하시게 된다는 것 또한 알게 됩니다.
또한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 2029년 기유년에 대도통을 이루시고 미륵불로 출세하셔서 대시국 초대 태조 황제가 되실때 성수가 30세가 되시고 재생신하신 고수부님께서는 성수 21세가 되심으로 태을비결에 나온 태을주 21자(반복된 훔치를 빼면 21자)에 응하시게 되어 태을주에 태을천상원군의 주인이 바로 재생신하신 고수부님이시라는 것과 황우띠로서 대시국 초대 태조 황후가 되시니 비슷한 음동을 취하셨다는 것 또한 발견할 수 있게 됩니다
25) 정읍 대흥리에 계시며 고부인에게 가라사대 청춘작반호환향(靑春作伴好還鄕)은 날로 둘고 있으리라 하시고 이어서 가라사대 나의 일은 여동빈의 일과 같으니라 하시었다 하더라
譯)靑春作伴好還鄕(청춘작반호환향)...청춘끼리 짝을 지어 고향으로 돌아오리라 - 정영규 천지개벽경 6편 4장
청춘작반호환향의 구절의 뜻이 청춘끼리 짝을 지어 고향으로 돌아오리라 라는 뜻이라고 하는데 청춘의 뜻을 보면 10대 후반에서 20대까지를 말한다고 나옵니다. 이 청춘남녀가 바로 재생신하신 천지부모님이시며 2024~2025년에 성수 25세와 16세가 되시므로 정확히 일치하게 됩니다.
고향으로 돌아오시는 것은 바로 전북 김제 모악산 일대 또는 전북 군산 오성산 일대로 동요동과 서요동의 고향, 즉 음태전(양태전은 대전)으로 돌아오신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즉 이 구절 또한 천지부모님께서 재생신해서 청춘의 나이로 첫 출현하시게 되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처럼 25가지 등의 이유로서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2000년 12월 26일 자시(경진년 무자월 무오일 임자시)에 재탄강을 하셨다는 것을 아주 명명백백하게 밝히게 되었고 덤으로 2009년 기축년에 고수부님께서도 재생신 하셨다는것을 덩달아 밝히게 되었습니다
끝으로 재생신하신 증산 상제님의 사주를 공개해드립니다
사주 풀이에 유능하신 분들께서는 댓글로 풀이를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무 합장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