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모산교회 초청 찬양 예배가 11월 28일(주일) 오후에 있습니다.
이날 장로임직 예배가 오후 2시 30분에, 축하 찬양 공연이 3시 30분에 있을 예정 입니다.
위치는 김제에서 더 시골인 성덕면에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전주 인근에 성덕이 있고 이곳에서 익산방면 쯤에 또다른 모산교회가 있습니다. 또 김제 용지면에도 있습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저희 주소는 김제시 성덕면 성덕리 261 김제 모산교회.
워낙 시골인지라 네비게이션에 교회명을 치면 엉뚱한 곳에서 빙빙 돌다 다시 전화오는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검색하실 경우 김제 "벧엘요양원"을 입력 하시면 더 정확 합니다. 교회 내에서 운영하는 요양원 입니다.
거리는 도청 근처를 기준으로 50분 내외 입니다. 거리가 만만치 않기에 카풀을 하면 어떨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 목사님께서 노회 모임에서 "필그림 합창단이 공연을 온다"고 하니 몇몇 목사님들께서 "그러면 예배를 연합예배로 드리자!" 라고 하셨다는데 정중히 사양 했습니다. 교회는 절대 적지 않은데 앉을만한 공간이 몇 없어서...ㅎㅎㅎ. 그러고 보니 걱정이네요. 우리 단원들이 앚아서 예배나 드릴수 있을런지...ㅎ
거리도 멀고, 찿기도 힘들고 ... 작은 시골 교회 인지라... 많이 오셔 달라고 말씀드리기가 죄송스럽습니다. 그럼에도 염치없이 손을 내밉니다. 워낙 문화적인 혜택이 없는 곳 이다보니 제 마음이 많이 갈급 합니다. 많이 많이 오셔 줄거죠? 넙죽~
첫댓글 기대됩니다... 경애하는 최부호장로님 ㅎㅎㅎ 구원열차도 혀야하는디 최장로님 덤블링도 하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