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준 강사-리더십, 커뮤니케이션, 고객만족, 마케팅 강의
반갑습니다. 김한준 원장입니다.
성인학습은 지속적인 재미(Fun)와 감동(Feeling)의 물결이 넘치는 학습을 추구하며 실행할 수 있는(Feasible) 학습이어야 한다고 봅니다. 이에 지금까지 3F 학습방법을 적용하여 현장에 적용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저는 인재 육성분야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생 자신과 지도강사와 교육담당자가 함께 WIN-WIN-WIN 하는 학습의 場(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현)Y-HRD Academy 컨설팅 원장
현)강남대학교 産學 HRD센터 주임교수 / 경희대학교 초빙교수
현)삼성경제연구소 SERI포럼 성공리더스협회(ALA) 회장
현)한국경제신문사 명강사 7호 / 월간 참여와 혁신 집필진
현)한국평생교육강사연합회 상임위원장, 한국평생교육강사연합회 1급 강사양성 교수
대신그룹 연수원 총괄, 대신증권㈜ 인사팀 HRD파트장 12년
㈜엑스퍼트 컨설팅/어치브코리아 전임교수
SBS김승규의 현장, KBS현장다큐, 진주MBC매거진, MBC뉴스데스크(진주방송), 경인방송
FM라디오 인터뷰
JOB TV 워크숍 “직업을 말한다” 특강
Seoul 파이낸스 ‘화재의 인물’ (2003. 3. 16일자) “이젠 암행어사로 통해요”
이공계 취업생들을 위한 면접 포커스 비디오 제작(산업자원부)
|
|
중앙대 '산업교육전문가 과정' 수료(총장상)
싱가폴 SQC 'Service Skills for Superior Service' 과정 수료
평생교육사, 증권 투자상담사, 선물거래상담사, FP 금융자산관리사, 한국평생교육강사 1급 각종 프로그램 Facilitator
2006년 한국마켓리더(기업교육부문) 대상 (헤럴드경제신문 2006. 2)
2006년 기업교육 명강사 33선에 선정(월간 인재경영)
2005년 기업교육강사 대상 (한국평생교육강사연합회, 2005. 11)
대신그룹 최다제안상 수상 (1998. 6. 1)
|
|
4050 커리어코치 “전반전을 점검하고 후반전을 디자인 하라” (2005)
영업사원의 행동유형이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2004) : DiSC를 중심으로 서비스 행동예절 매뉴얼 제작, 대신인의 표준예절(2001), 고객관리 및 섭외활동 가이드(2002)
|
|
특강(자기혁명, 변화관리, 고객만족 경영, 취업 특강, 생존전략, 인생설계)
명품강사 양성과정, 서비스 강사양성, 서비스 에이전트 양성과정
불만고객응대 스킬, 커뮤니케이션과 갈등관리 (DiSC, LIFO, TA, MBTI를 활용한)
효과적인 시간관리 (WMM) 및 인생설계 (Life Plan)
친절서비스 프로그램 / 성공하는 이미지 메이킹 / 영업상담 및 협상스킬 과정 / 영업프리젠테이션
리더십 프로그램(Self Leadership) / 팀 활성화 프로그램
마음을 사로잡는 자기표현 및 스피치 기법, 면접에 성공하는 비법, 기획 프리젠테이션 스킬 과정
신입사원 입문교육 부터 기업체 교육 총괄 컨설팅 전문
|
|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에듀박스, 삼성전자㈜, 삼성전기, LG전자㈜, 대우자동차판매㈜, 롯데백화점, 그랜드백화점㈜, 골든듀, 훼미리마트, 몽베르CC클럽, 로얄CC클럽, 농협중앙회, 대신증권, 교보증권, 삼성증권, 한양증권, 조흥은행, 기업은행, SK생명, 새마을금고연합회, 금융감독원, 서울지하철공사, 풍림산업, 동화종합건설, On Media㈜, 교통문화연구원, 대한교과서, 농협유통, 한국도로공사, 농협공제회, 현대SWISS저축은행, 캡스, 우전테크㈜, 위니아만도, 대우건설, 대우조선해양, 버버리코리아 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