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바다 한 복판에 있는 테니스코트를 아시는지요?
송도 앞바다 인천환경공단 내 송도종합스포츠센터의 테니스코트에서 재경 40회 추계테니스대회를 성황리에 마치어
다음과 같이 결과보고를 합니다.
그리고 송도종합스포츠센터는 헬스, 수영장, 인공암장, 골프장(파3 9홀), 잔디축구장, 테니스장, 농구장, 엑스게임장
스쿼시장 등 체육시설과 백사장 등을 갖춘 송도 앞 인공섬으로서 너무나 아름답고 이국적인 곳입니다.
진입로는 매립도로 2차선뿐이어서 찾기는 어려워도 가족과 함께 하루 즐기기에는 너무나 좋습니다.
환갑, 진갑 다 지난 노인들이 청년처럼 테니스를 즐기는 모습들이 정말로 자랑스러웠습니다.
홈페이지 : www.eco-i.or.kr
*참가자
최윤억, 남임, 엄익태, 김직한, 박영운, 김성렬, 김종택, 김창원, 장재호, 이상길, 김수현, 김문락 외 2명(총 14명)
*대회결과
우승 : 김성렬, 김직한
준우승 : 최윤억, 김창원
3위 : 엄익태, 박영훈
3위 : 엄익태, 박영운
준우승 : 최윤억, 김창원
우승 : 김성렬, 김직한
해물풀코스를 드셔보셨나요?
테니스회 종신회장이신 최윤억 회장과 남임 총무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승패에 관계없이 좋은 하루를 보내고, 우의를 돈독히 하신 벗님들은 행복하겠습니다.
건강한 모습 담은 아저씨들 즐거운 모습에 힘찬 응원 계속 담아보냅니다. 근데 회장님 말쌈중 경청태도가 영~~(?)
모자 쓰면 모두다 건장한 40대 모습이네요. 건강과 우정 보기 좋습니다.
당시 회장이 바깥에서 막 실내로 진입하여 착석하고 있는 장면 같습니다. 아직 건배하기 전이네요,
회원님들 단심을 오해마시기를
운동장에 세워 놓으니 모두들 청년같았습니다. 항상 건강하시며 반가운 친구들과 좋은 운동 많이 하십시다.
상길형님의 사진촬영 노고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