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타임스 신가희 기자)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해 뜻 깊은 활동으로 학창시절의 추억을 더하는 ‘출동! 도미노 파티카, 신나는 방학 피자파티’를 진행한다.
‘신나는 방학 피자파티’는 입시 위주의 교육문화로 인해 청소년들의 방학이 사라지고 있는 요즘, 학생들이 방학을 방학답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소년 행사 현장에서 깜짝 피자파티를 열어주는 이벤트. 방학을 맞아 국토 순례, 해양영토 장정 등 의미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경험을 더하는 청소년들에게 도미노 파티카((Party Car, 피자 메이킹 시설 탑재 차량)가 출동, 갓 구운 맛있는 피자로 즐거운 방학의 한 때를 선물한다.
행사는 30일 ‘제8회 한국 YMCA 청소년 자전거 국토순례’ 현장 피자파티를 시작으로 31일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제1회 다문화청소년 국토대장정’, 내달 1일 한국해양재단 ‘대한민국 해양영토대장정’ 활동 현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차현주 홍보실장은 “청소년들이 보다 뜻 깊은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행사를 응원하고,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피자파티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들과 함께 걷고 뛰며 협력하는 대장정을 통해 세상을 보는 시야도 넓히고 마음도 성장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