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사람들은 대부분이 천부경은 경전으로 취급하는 바람에 운명과학의 결정체라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천부경의 <운명과학 운세표> 작성에 따라 위력적인 운명감정법을 하나씩 소개합니다.
이번주에는 천부경 운명과학 운세표 작성을 통한 <궁합 맞추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궁합은 사주에 나온 것만으로 풀어나가게 되는 데, 천부경에서는 궁합을 맞추기 이전에 더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궁합은 두분이 만나 새로운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두분이 좋은 인연에서 만난 것인지, 나쁜 인연에서 만난 것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천부경의 궁합 맞추는 방법은 맞추기 이전에 인연에 따른 만남의 가치를 더 소중히 하게 됩니다.
아무리 이쁘고, 젛다고 여겨지는 사람도, 내가 운이 좋지 않은 시기에 나타나면 모든 것들이 악연이요, 좋은 시기에 나타나면 그것은 좋은 인연이 되는 것입니다. 결혼만을 둥요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평생동안 좋은 운이 온 시기와 나쁜 운이 온 시기에 만난 사람을 비교해 조시기 바랍니다,. 항상 내가 어렵다고 생각된 시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악연으로 다가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 배우자로서는 서로가 좋은 시기에 만나는 사람이어야 배우자로서 평생을 살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이 시기는 좋은 인연을 만난게 되는 것이고, 나쁜 시기에 만난 궁합이 나쁜 사람들 끼리 함께 살게 되면 결국에는 평범한 가정을 꾸려 나갈 수 없다는 데 있습니다.
궁합을 맞추기 이전에 좋은 시기에 만난 삶들 중에서, 궁합이 좋은 사람과 결혼하게 되면, 평생을 화목하게 잘 지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천부경에서는 궁합도 평생의 궁합을 볼 수 있습니다. 태어나서 부터 죽을 때까지 배우자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인가? 정도까지 알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평생에 잘못된 인연으로 평생을 고통속에서 살아간다는 것은 정말 고통 스러운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나쁜 인연으로 마나나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면, 평생을 고통솟에서 살아가는 것은 물론 새로이 태어나는 자식들도 나쁜 인연으로 다가온 자식이 대부분이라는 데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쁜 인연으로 온 자식식을 낳게 되면, 결국 부모들은 자식으로 인해 인새에 많은 짐과 고통을 받게 된다는 것이 천부경의 궁합이기도 합니다.
좌우지간 결혼에 앞서, 정확한 인연이 나에게 배우자로 나타났는지를 먼저 파악해 보아야 합니다.
다음 주에는 결혼 택일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인연의 소중함을 다시 생가케 하는군요..
맞는말씀..^^~ 저두 운세가 상승하던 시기에 사주좋은 배우자를 만났더니, 그동안 사고를 많이 쳤음에도 포용하더군요. 글쿠 좋은 시기에 만났던 직장동료들이 10년이 지나도 좋은 친구로 남더군요. 근데 나쁜시기에 만난 인간들치고 아직까지 연락하는 인간이 없다는 것... 정말 맞는 것 같습니다. 올해 하반기 부턴 그나마 바닥을 치고 올라오는 시기라고 하니깐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