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에 들어서면서 오후부터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작년에 배수구가 막혀 이로 인해 배수가 않되서 많은 피해를 입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올해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장마철을 대비하여 전국에서 빗물 배수구 정비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이에 대한 소식이 언론에 보도가 되어 공유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장마철 대비 빗물 배수구 정비 봉사활동
[출처] 중부일보 (2023.7.4)
최근들어 전국 곳곳에서 장마철 집중호우가 쏟아지고 기후변화로 폭우 빈도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쓰레기가 빗물 통로인 배수구를 막으면 빗물이 제대로 흐르지 못해 역류해 침수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전국 150곳 이상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배수구 정비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자체와 협력해 재난 예방 역할에도 앞장선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175개국 7,500여 지역에서 만날 수 있는 범세계적인 교회인데요..
350만 성도가 성경에 근거해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사회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는 교회라고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전한 장마철 준비' 전국서 빗물 배수구 정비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장마철 침수대비 빗물 배수구 정비활동을 전국에서 펼치고 있다.최근 전국 곳곳에 장마철 집중호우가 쏟아지는 데다 기후변화로 폭우 ...
www.joongboo.com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
첫댓글 엘로힘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활을 하며 어머니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배수구 청소를 깨끗하게 하여 장마 걱정을 조금이나 덜어 너무 기분 좋아요~~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선한 행실로 지역 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봉사하는 하나님의 교회 식구들의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선한행실과 봉사활동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꾸준히 나타내는 하나님의교회네요!
이런 좋은 소식을 들을때마다 미소가 활짝 지어집니다^^
배수로가 막히면 폭우가 내렸을때 물에 잠기는 곳이 많습니다. 배수로 청소가 중요하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배수로 청소를
통해서 재해방지를 위해서 수고를 많이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영원한 기쁨의
축복 많이 받으세요^^
어제 비가 많이 내려 여기저기 물이 고인 걸 보니 배수구 관리가 정말 중요하구나~ 하는 생각이 듦과 동시에 하나님의교회 배수구 정비 봉사활동이 생각나더라구요! 꼭 필요한 활동에 앞장서는 하나님의교회가 자랑스럽습니다^^
너무나 더운날 고생이 너무나 많으셨어요~ 우리 하나님의교회의 이런 노력으로 이번 장마는 문제없을꺼 같은데요~?ㅎㅎ
더운날씨에도 이웃을 향하는 사랑의 마음이 보입니다!
선한 행실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하나님의 교회!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