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하나님의 교회는 설립60주년(1964~2024년)을 맞아 '2024 정기총회 시상식 & 전 세계 복음비전 선포식'을 열었습니다. 그 때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 찬양 드리리' 새노래를 불러 영상에 담아 감상의 향연을 올렸는데요. 그 유트브 영상을 공유합니다.
2024 정기총회 시상식 & 전 세계 복음비전 선포식 하나님의 교회 60년 복음 길 돌아보고 모두가 행복한 미래를 조망하다
성력 새해를 하루 앞둔 3월 10일, 2024 정기총회 시상식이 전 세계 복음비전 선포식과 겸해 옥천고앤컴연수원에서 열렸다. 작년 복음을 결산할 뿐 아니라 교회의 60년 발전사를 돌아보고 ‘80억 인류 전도 완성’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정기총회 참석차 모인 국내외 목회자를 비롯해 직분·직책자 등 총 1만 3천여 명이 참석했다.
1부 예배에서 어머니께서는 “하나님의 말씀에는 한 영혼을 살리는 사랑이 담겨 있다.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옷 입고, 생명의 진리 유월절을 온 세상에 다 알려 많은 사람을 천국으로 인도하자”고 당부하시는 말씀에 참석자들은 하나님의 큰 뜻을 이루는 전도인의 사명을 다시금 되새겼다.
2부 시상식에서는 전도·교육·성전 설립 등 총 5개 부문에서 수원영통교회, 인천청천교회, 미국 워싱턴D.C.교회, 모잠비크 마푸투교회 등 풍성한 결과를 남긴 국내외 교회에 146개의 상이 수여됐다.
이어 전 세계 복음비전 선포식이 진행됐다. “하나님의 교회 존재 목적은 하나님의 일을 행하기 위함이고, 그 일은 바로 구원의 진리를 온 세상에 전파하는 것”이라 말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교회 설립 60주년을 맞아 80억 인류 전도를 완성하고, 각종 재난으로 절망에 놓인 이들에게 천국 소망을 나누며, 사랑과 봉사로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인류 화합과 평화를 구현하자고 힘 있게 선언했다.
끝으로 대륙별 15개 지회 대표가 전 세계 245개국에 새 언약 진리를 전파하겠다고 결의했다.
첫댓글 2024년도 어느 덧 절반이 지나가네요~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향기가 전 세계에 가득해지길 ^^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향기가 전 세계에 가득하길 저도 소망합니다.
넘 영광스러운 소식에 올 한 해는 날마다 감사할 것 같아요 ^^
하나님의 교회 60주년 축하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60주년인 올해 남은 시간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예언을 이루는 하나님의교회 60주년 축하드립니다~
그렇습니다. 성경의 하나님의 말씀대로 예언이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천국이 날로 앞당겨지네요. 6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하나님의 교회와 함께 하는 우리가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