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星山裴氏星山伯(貞節)公派大宗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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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배氏 姓을 가진 분들께! 조선반도 배씨의 양심과 지성?
星山 추천 8 조회 481 13.12.05 19:52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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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13.12.05 20:38

    첫댓글 *역사적으로 고증되는 흥안군(興安君)
    1.흥안군 이제(興安君 李濟, ? ~ 1398)는 조선 초기의 왕족으로, 태조의 사위이다.
    2.흥안군 이제(興安君 李瑅, 1598 ~ 1624)는 조선 중기의 왕족으로, 선조의 열 번째 아들이다.

    *역사적으로 고증되는 흥안부원군(興安府院君): 고려말 성주이씨 이인복(李仁復:1308~1374)
    자는 극례(克禮), 호는 초은(樵隱). 할아버지는 성산군(星山君) 조년(兆年)이며,
    아버지는 검교시중(檢校侍中) 포(褒)이고, 동생이 인임(仁任)이다.

  • 13.12.06 11:53

    우강이란 개말대로,,,고려시대엔 배씨사가 미상이 아니라면,,,득관조라는 배인경(?)이,,,
    흥안부원군에 봉군된 기록이,,,정사인 고려사에 나타나야 함이지요.
    이제보니,,,성주이씨 족보를 보고,,,모조품 흥안부원군을 만들었나 보군요.
    개들이 밀거래를 통해,,,정절공 할배를,,,성주이씨 외손으로,,,팔아먹은 것 아닐까요?
    개들이,,,흥해배씨에서 성산배씨로,,,투탁을 허용하는 조건으로,,,말이지요.
    흥안부원군 배인경이란 가공인물이 족보상에 만들어질려면,,,성주유림들의 내락이 있었어야 하는 꺼이지요.
    고려시대 성주출신 배씨 중에,,,흥안부원군이란 봉군을 받은 인물은 없다가,,,정답이지요.

  • 13.12.06 11:55

    星山님 말씀대로,,,개들의 득관조라는 배인경은,,,흥해군 배전을 상징하는,,,
    유령인물이라고 봄이,,,타당할 것 같네요.
    비조 실은,,,진사공(윤순)파 내지 효숙공(흥립)파의 비조로 만들고,,,
    시조 위준은,,,생원공(탄)파의 비조로 만들고,,,
    득관조 인경은,,,흥해배씨인 진사공(현)파 내지 서암공(덕문)파의 상징 인물로 만들고,,,
    그리하야,,,위조족보인 갑신보를,,,뺨치는 위조족보인,,,경신보가 탄생된 것이고요.
    결론은,,,현재의 성산성주배씨는,,,불순물이 뒤섞인,,,잡탕 배씨라는 꺼이지요.
    여기에서,,,숭조돈목이란 잣나무가,,,무성하게 자라나길 바라는 자체가,,,착오인 게지요.
    우강이란?,,,(우)스운 (강)아지란 뜻인가??

  • 13.12.06 13:06

    개와 늑대를 합사하여도 아니될진데~개와 호랑이와의 어색한 동거는~이제 끝내야 함미다~

  • 13.12.07 23:13

    [흥안부원군이란 배인경]은 [흥해군 배전]이란 궁비의 子를 [성산성주배씨]화시킨 관념의 인물일 뿐입니다.
    뒤집어 말하면, 현 성산성주배씨라는 측은 궁비손 출신들과 비양반 출신들이 주축이 되어 만들어진 기형적인 성씨라 해야 합니다. 삼조개국원훈의 후손인 우리가, 왜 이 누추하고 불량한 가옥에서 살아야 합니까?

  • 작성자 13.12.05 21:33

    우강(玗岡) 배재기(裵在基)씨에게 마지막으로 하는 충고!

    1.영광스럽고 신비한 2천년 한반도 배씨 역사를
    당신은 다룰 자격도 능력도 없다는 것이 검증되었슴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2.자칭 <배사랑종사연구위원>에 <성산성주배씨상임부회장>이란 타이틀을 가지고
    배문의 부흥과 발전을 위하여 기여한 바가 무엇이 있는지, 경건히 무릎을 꿇고 자문자답해보길 권유합니다.

    3.다음카페명 <성산성주배씨대종회>와 <명문거족 성산배씨> 등의 카페를
    당장 폐쇠하거나, <흥해배씨서암공파>로 명칭을 바꾸어서, 아들이나 손자 등
    주변의 젊은 층에게 양도하기를 권유하는 바입니다.

  • 13.12.06 11:08

    星山님,,,저 지경인 걸 보니,,,백약이 무효인 듯 하네요.
    배문 내에서,,,개와 사람을 분리하여,,,개족보와 사람족보를,,,하루빨리 따로 만드는 수밖에,,,없을 것 같네요.

  • 13.12.06 13:22

    하무요~개와 사람은~당연히 차별이 있어야 함미다~
    사람의 탈을 쓴 개들의 족보에~우리가 입계되어 있다니~우리가 어디 개과임미까? ~
    처음부터 물과 기름이었는데~어떻게 화합이 이루어질 수 있겠는지요? ~
    우리는~유령의 후손이 아니라~세계사적으로 유일무이한~자랑스런 삼조개국원훈의 후손임미다~

  • 13.12.07 22:55

    우강은 이 말씀을 명심하렷다.
    “뱀들아! 독사의 자식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의 심판을 피하겠느냐?” (마태복음 23장 33절)

  • 13.12.05 23:20

    엉덩이에 뿔난 것들은~철 들자 망령 난다는데~망령만 나고~영영 철 들기는 글렀군요~
    똥개는 아무리 짖어대도~시끄럽기만 할 뿐~도둑을 쫓기는 커녕~도둑질을 돕는 결과만 초래함미다~
    하는 짓이~~궁비손이요~역적손임미다~타고난 천성은~하늘도 못 바꾸는가 보지요~ㅌㅌ~

  • 13.12.06 09:22

    개 버릇 관 속에 들어갈 때까지 남 주지 못할 겁니다......

  • 13.12.06 09:16

    저건 답변이 아니라, 옹색하고 구차한 변명입니다.
    제게 곤란한 사실은 은폐와 호도를 하고, 유리한 것은 조작과 날조를 일삼는 소인배일 뿐인 게죠.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말이 괜히 생긴 게 아닌거죠.
    정말 역겹고 구역질 나서, 보는 자체가 재래식 화장실의 구더기를 보는 고통 그 자체입니다.
    사형선고를 받은 자가 뉘우치기는 커녕, 거짓으로 버젓이 선생 노릇을 하고 있으니, 기가 찰 노릇이군요.
    이는 한반도 배씨의 지성과 양심을 우롱하고 조롱하는 처사입니다.
    특단의 대책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입니다......또 星山님만 쳐다보고 있어야겠네요......

  • 13.12.06 09:29

    개 중에서 서당개가 아니라 허위족보개입니다.
    개 주제에 족보가 어쩌구저쩌구 하고, 종사가 어쩌구저쩌구 하다니......ㅉㅉ!!

  • 13.12.06 20:26

    여니 때면~저 정도의 곤란한 글은~발견 즉시~삭제를 해버리고~활동중지를 시키는 게~
    저 노견의 습성인데~암만 생각해두~이상하구만요~
    한동안~욕을 못 먹어~달이 난 걸까요~~

  • 13.12.06 10:52

    우강에게 묻노라.
    선현들께서 남기신 전통이란 뜻은,,,가공인물.유령인물로 환부역조하여,,,
    위조족보를 만드는 것인가요?
    계승.발전에 머물러야 하다니,,,위조족보를 저질스럽게 만드는 방법을,,,
    계승.발전시키는데 골몰해야 한단 말인가요?
    우강 자네가,,,갑신보는 위조족보니까 버려야 한다고,,,거품물고 짖어댄 것이,,,
    계승.발전에 머물고자 그랬단 말인가요?
    늙고 병든 개가,,,구석에 가만히 쳐박혀 있으면,,,밥이나 얻어먹지,,,그 주제에,,,누굴 가르치려 한단 말인가요?
    노망을 부릴려면,,,개집에서나 부리게나,,,고삐풀린 광견처럼,,,여기저기 돌아다니며,,,정승집 대문에까지,,,
    똥칠을 해서야 쓰것는가요?
    결론: 개는 개!

  • 13.12.06 20:34

    형편업시 늘그빠진 광견하고~대화가 통할리 만무함미다~
    종말을~어찌 고하는지나~함 지켜봅시다~~

  • 작성자 13.12.06 12:13

    헤켄님 글 중에
    "현령을 지낸 배영숭의 묘지석"은
    경주에서 출토된 것으로
    前城山令裴零崇(전성산령배영숭)으로 되어 있슴에
    여기서 성산(城山)은
    성주와는 관련이 없는 사실임을 밝혀둡니다.
    점심 맛나게들 드시옵소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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