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주자생활안내 ♣
◈ 1층 현관 자동문 열리는 방법 :
1. 전입시 유의사항 : 관리소 방문하여 => ① 입주자카드작성 ② 주차스티커발급
③ 전출세대로부터 음식물카드를 인수 => 미인수 개별구매
④ 소화기,에어컨실외기 인수 => 미인수시 개별구매
2. 주차료 : 2차량 이상부터는 1대당 매월 5,000원 부과 => 주차스티커 미부착시 경고장이 부착됨!!
3. 음식물카드 분실(훼손)시 => 분실하지 않은 카드를 가지고 관리소 방문(카드구매비:장당 1,000원)
4. 재활용품 분리수거 : 월요일 오후 4시~10시, 화요일 오전 6시~10시
5. 1층로비 출입방법 : 음식물쓰레기카드 OR 핸드폰(NFC),비밀번호(라인별)
6. 세대에서 1층로비문 열어주는 방법 : 구형 삼성인터폰 모델SHT-102C 는 ‘*’를 누르세요.
=> 인터폰 고장 수리 교체는 삼성홈오토(1588-4141)
7. 아(껴쓰고)나(눠쓰고)바(꿔쓰고)다(시쓰고)책장 : 관리동2층 8. 탁구장 : 관리동2층
9. 관리비 납부 (20일경 고지서 배부, 매월말일마감)
자동이체신청은 은행방문(통장,도장,신분증지참),전출시 반드시 자동이체해지!
은행 | 신한 (송탄지점:662-9179) | 국민 (송탄지점:664-2812) | 농협 (송북지점:664-0755) |
계좌번호 | 140-002-663455 | 610937-01-000125 | 171227-51-012064 |
10. 승강기 사용안내
1) 1층,2층 승강기 미사용세대는 승강기 전기료 미부과
2) 이사 및 인테리어작업시 관리소에 문의하여 승강기 사용료 납부 및 보양제 설치 후 사용
11.홈페이지주소 : http://cafe.daum.net/ligap => 다음카페에서 LIG아파트를 검색
12. 주차금지:108동 현관앞 차량 주차 시 주차선 안에 주차한 차량이 빠져 나오면서 옆에 차량과 접촉사고가 나는 일이 자주 발생되어 주차단속을 합니다.
13.세탁기는 반드시 고정된 위치(보일러실)에 설치
14. 난방조절밸브(씽크대아래 좌측부터)
32평 | 36평 | 47평(씽크대) | 47평(현관입구별도=>붙박이장) |
1. 안 방 | 1. 현관좌측방 | 1. 거 실 |
2. 안 방 | 2. 현관우측방 | 2. 거 실 | 홀수라인 | 짝수라인 |
3. 거 실 | 3. 거 실 | 3. 안 방 | 1.현관 우측방 | 1.현관 좌측방 |
4. 거 실 | 4. 거 실 | 4. 안 방 | 2.현관 좌측방 | 2.현관 우측방 |
5. 현관옆 | 5. 안 방 | 5. 작 은 방 | | |
6. 주방옆방 | 6. 안 방 | 6. 드레스실 | | |
| | 7. 주방 옆방 | | |
15.전화번호(관리소:031-665-6050) *주소: 평택시 이충로 72 *우편번호 : 17732
인터폰수리(삼성) | 1588-4141 | 이충LIG노인정 | 611-5200 |
삼천리도시가스 | 1544-3002(48번) | 롯데보일러 | 618-7272 |
기남방송 | 654-7700, 652-1273-4 | 렌지후드(한일) | 031-707-9004 |
KT고객센터(인터넷) | 국번없이 100번 | LGU 플러스(파워콤) | 국번없이 101번 |
SK브로드밴드 | 국번없이 106번 | 이충문화체육센터 | 659-4924 |
부락종합사회복지관 | 611-4820 | 송탄출장소행정민원실 | 8024-6000 |
서정지구대 | 666-2113 | 송탄 보건소 | 8024-7220 |
중앙동 동사무소 | 8024-6919 | 송탄소방서 | 667-4119 |
♠ 공공질서를 지킵시다 ♠
승강기 안에서 인사하기
베란다 밖으로 각종 쓰레기 던지지 않기(범법행위로 적발시 형사고발되며,피해보상을 해야함)
음식물쓰레기는 반드시 물기를 제거한 후 버리기
층간소음에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애완견은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며, 단지내에 산책시 배설물 처리는 필수!!
어린이들이 남에 우편물을 가지고 놀지 않도록 교육바랍니다.
LIG 아파트 관리사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