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쪽에 보시면 영아(24개월 이하)의 규정이 나오는데요. 다시한번 알려드리면 모든 기준은 성인과 동일하고 단지 장난감이나 보호자가 노출되지 않아야하며 입을 다물고 촬영하기 어려운 신생아의 경우, 입을 벌려 치아가 조금 보이는 것은 가능합니다.
참 복잡하죠? 여권사진이 이렇게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아이진포토에 오시면 이쁘게 촬영해 드립니다.
그리고 여권/증명사진에 잘 어울리는 복장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함께 동영상을 감상해 보시죠~
아이진포토의 특징은 2번의 모니터로 고객님께서 만족하시는 사진을 출력해 드린다는 점입니다. 첫째 촬영후 모니터로 가장 이쁜사진을 셀렉하시고 작업후 고객님의 스마트폰으로 수정본을 두번째 모니터 확인후 출력해 드리므로 클레임이 없습니다.
수정사항은 꼼꼼히 살펴보면 위 사진에서 왼쪽사진은 원본이며 오른쪽 사진은 수정본입니다. 원본에서 1번 웟머리 부분이 튀어나오고 이쁘지 않아서 반듯하게 작업하였습니다. 2번은 아기나 어린이, 미취학 아동의 공통적으로 고개가 똑바로 보지 않고 기울어져 있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래서 수평작업으로 얼굴을 바로 보게 하였습니다. 3번은 피부 부분을 어둡고 밝고한 부분을 리터칭으로 이쁘게 수정하였습니다. 원본과 수정본의 차이를 이렇게 한눈으로 확인하므로 고객님 만족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