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랫만에 올리네요..맛집은 엄선된 집만 올리려니..쉽지가 않네요. 지금까지는 맛과 서비스가 괜찮은 집만 올렸었는데..앞으로는 제가 가본곳을 중심으로..올릴께요. 대신 맛집평은 확실히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뱃고동'은 너무 유명한데라 아시는 분은 다 아실꺼에요. 제가 92년도에 첨 갔으니까...10년도 넘었네요... 먹고 싶을때 가끔 갑니다....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을 항상서야 하기때문에...아주 가끔 갑니다. 문밖에서 줄서서 오래 기다려야 됩니다. 30분은 기본이죠. 기다리는 손님에 대해서는 전혀 신경을 안씁니다....그런점에서는 매우 아쉽구요. 이런 이유때문에 안티뱃고동인분들도 많습니다.
일단 맛은 괜찮습니다....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5시전에 가면 더욱 싸게 먹을 수가 있죠..점심메뉴는 4000원이고 저녁은 7000원이니까요. 제가 이집에 가는 이유는 오징어불고기를 다 먹고 비벼주는 밥이 맛있어서 갑니다....ㅎㅎ
메뉴는 여러개가 있지만 대부분에 사람들이 오징어불고기만 먹는지라.... 오징어튀김도 있는데요...맛있다는 사람도 있고 별로라는 사람도 있어서 함부로 추천은 못하겠네요..
리젠의 맛평:
맛 : 3.5점 서비스 : 1점 분위기 : 3점
서비스를 중요시 하시는 분들은 안가시는게 좋을듯...ㅎㅎ 맛은 좋지만 서비스는 영 아닙니다.
가시는 길은 압구정동 갤러리아쪽에서 파리크라상골목으로 직진 구아트박스에서 좌회전하면 우측에 있습니다.
예약 안되구요 주차공간도 없습니다. 전화 : 514-8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