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바다향기 튜립축제
5월은 가정의 달이며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많은 달인데 특히 생명이 감도는 식물등이 아름다운 꽃을 피는 시기라 야외 활동하기에 좋은 날씨도 있고 하여 5월을 가정의달로 정하지 않았나 생각하며 오늘은 대부 바가향기 튤립축제에 다녀온 얘기 합니다.
튤립만 70만송이를 심었다는데 그 넓은 대부도 매립지에 스티커 붙인 꼴인데 인근 공장이나 주택이 없어 공기 하나는 맑고 깨끗해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가볼만한 곳이 아닌가 생각하며 여러 테마별 다양한 모습의 풍차 앞 튤립은 향기에 취할만 하네요.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 가는 길은 자가용은 시화호를 건너면 대부도 초입에 갈수있고 대중교통은 안산에서 출발하는 123번 버스노선이 20~30분 간격으로 입구 까지 갈 수 있고 서울이나 인천등에서 대중교통편은 오이도역에서 790번 타시면 튤립축제장 까지 올 수 있어요.
가족여행 가볼만한 곳인 대부도 튤립축제장 입구에서 넓은 행사장을 둘러 보기엔 노약자는 걷는게 힘들어 주취측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고 있으니 걷기 불편하신 분들은 셔틀버스을 이용하시면 되고요, 아이들과 함께 손잡고 갈대숲을 거닐 분들은 갈대밭 사이를 거닐 수 있어요.
대부도 가족여행 갈만한 곳인 바다향기 튤립축제장에서 그래도 가장 볼거리가 있는 가볼만한 곳이 아이돌 가수들이 출연했던 청춘불패 시즌2 촬영장인 청춘불패동산으로 튤립을 배경으로 아이돌 가수와 함께 즐거운 추억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 입니다.
5월 국내여행지 추천 (가족여행가볼만한곳 대부도튤립축제 가족여행갈만한곳)
대부 바다향기 튤립축제에서 가장 볼만한 곳으로 인기가 최고로 좋은 장소라 평일인데 많은 사람들이 찾아 사진 찍기에 연염이 없어 보이는 곳으로 큰 기대를 하고 오셨다면 실망하실 수 있으나 공기좋고 맑은 날씨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
5월 국내 여행지인 대부도는 서울근교라 여행으로 인한 피로 부담감이 없고 인근 선재도와 영흥도가 지척이라 바다와 섬을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서 바다향기와 바다 맛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라 주말에 가족과 함께 아이들과 가벼운 마음으로 봄 나들이 하기 좋은 곳 입니다.
대부도 바다향기 튤립 축제장에서 영흥도 방향으로 선재대교를 지나면 아이들과 함께 바닷가 해변에서 갯벌체험과 서해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해변에서 갯벌체험과 서해낙조를 감상하고 해변 바로 앞 대부도 아이리스펜션에서 아이들과 함께 스파를 즐겨 보세요.
대부도 바다향기 튤립 축제장인 대부도에서 선재도 드무리해변 가는 길
|
출처: 섬, 바다 그리고 환상의 펜션여행 원문보기 글쓴이: 섬 바다 펜션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