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화장실 세면대 수압을 보면 공용욕실과 부부욕실 수압은 현저히 차이가 납니다.
하자신청을 하여 물어보니 공용욕실 세면대 수도꼭지는 절수형이라 차이가 날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부부욕실처럼 되려면 수도꼭지를 갈라고 합니다. 개인 비용을 들여서... 다른 해결 방법은 아파트 동으로 들어오는 수압을
높히면 되는데 강한 수압을 원하지 않는 세대가 있을수 있어 모든세대가 동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답답한 답변이지요 아마 이방법은 조합에서 나서서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절수 좋습니다. 절수라는 것은 사용하는 사람이 그만큼 의식을 가지고 사용하면 되는 것인데
임의로 약하게 만들고 강약을 선택할 수 조차 없이 만들고 시공했다는 것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절수라는 것은 사용자가 선택하는 것이지 강제적으로 불편하게 만들었다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혹여 하자신청으로 인해 공용욕실 수압문제가 해결된 세대가 있으신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절수형이라는 얘기만 앵무새마냥 해대고 있습니다.
수전을 바꾸면 될 것을 자재비와 인건비 때문에 곤란해 하는 듯...
참 나쁜사람들이죠???
저도 몇번을 얘기 했는데 똑같은 답변만... 정말 절수형이긴 한건가요??? 개인비용 들여서 교체하면 정말로 수압이 강해지는건 맞나요??
화장실 수압 약하다고 신청을 했더니




제가 처음이라네요







아직 수압때문에 신청한 사람 한 사람도 없다며
참 우습지용
이 소리 듣고 옆에 계시던 입주자분 뭔 소리냐고 속터져 죽는다고 하네요.
저두 수압 약하다구 몇번이나 하자신청했는데 왔다가 가두 그대로예요~
왜???그런 거짓말을 할까요~~~
잘못 시공했음 시인을 하셔야지~~그쵸???
화장실 수압 너무 약합니다. 여러 아파트 살아봤지만, 이건 너무하네요. 꼭 개선되어야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