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방송 투데이′에서 황제 물회 맛집을 찾아간다. <사진=′선녀풍′ 페이스북> |
′생방송 투데이′ 을왕리 해수욕장 황제 물회 맛집…신선한 해물이 ′한가득′
[뉴스핌=대중문화부] ′생방송 투데이′에서 황제 물회 맛집을 소개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의 ′고수뎐′ 코너에서는 푸짐한 물회로 인기인 맛집을 찾아간다.
이날 공개되는 맛집은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에 위치한 ′선녀풍′(032-751-2121/4545)이다. 각종 해산물들이 푸짐하게 들어간 황제 물회가 인기다.
을왕리 해수욕장 근처에서 물회로 가장 유명한 곳으로, 언제나 사람들이 북적인다. 물회는 생선회만 들어간 선녀물회부터 낙지가 포함된 낙지물회, 전복과 멍게가 들어간 전복물회, 이 모든 것이 다 포함된 모듬물회가 준비돼 있다.
물회는 각각 1만8000원부터 6만원까지 다양하다. 특히 모듬물회의 경우 크기에 따라 중과 대로 나뉘는데, 중 크기로 네 명이서 배부르게 즐길 수 있다. 단, 소면과 공기밥은 1000원의 추가 요금을 받는다.
물회 뿐만 아니라 해물전복뚝배기와 해물낙지뚝배기, 낙지가 통으로 들어간 낙지 해물파전도 인기 메뉴다.
이곳은 오전 11시30분부터 밤 9시까지 운영되며,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무다.
첫댓글 히~
먹고싶다~
함 기회가있것지~~
여름에 가족이 같다가 두시간 기다려서 먹고왔습니다.
구박받으면서 오기로 먹었는데 맛은있습니다.근데 두시간씩 기다려 먹을 맛은아니고 30분 정도는 기다려도 될 맛 입니다